Skip to the content

SKT, 주니어폰 갤럭시 A21s ZEM 단독 출시

– 초등 고학년에 딱! 출고가 314,600원, 5000mAh 대용량 배터리, 쿼드카메라
– ZEM 앱으로 올바른 사용 습관… 네이버 어학사전, 삼성에듀 등 무료 콘텐츠
– 선불식 용돈카드, 휴대폰케이스 2종, 스트랩, 액정보호필름 등 풍성한 패키지
– 17일 T다이렉트샵서 사전예약… 24일 출시일에 크리스마스 이브 산타 배송

ZEM, 주니어폰, 갤럭시A21s, T다이렉트샵

SK텔레콤 홍보모델이 SKT 전용 주니어폰 갤럭시 A21s ZEM을 선보이고 있다. 17일부터 22일까지 T다이렉트샵에서 사전예약한 선착순 고객 500명은 24일 출시일에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브 산타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 www.sktelecom.com)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초등학교 고학년에 꼭 맞는 LTE 주니어폰 ‘갤럭시 A21s ZEM’을 오는 24일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17일부터 22일까지 공식 온라인스토어 T다이렉트샵에서만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산타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갤럭시 A21s ZEM’의 출고가는 31만 4,600원이며, ▲6.5인치 HD+ 디스플레이 ▲5,000mAh 대용량 배터리 ▲4800만 화소 쿼드 카메라를 탑재했다.

‘갤럭시 A21s ZEM’에는 지난해 KCA한국소비자평가 앱 어워즈의 자녀케어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는 SKT ZEM(잼) 앱이 기본 탑재돼 있다. 부모와 자녀는 상의를 거쳐 ZEM 앱을 통해 ▲스마트폰 사용시간 관리 ▲자녀 위치 조회 ▲미세먼지 정보 조회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갤럭시 A21s ZEM’은 주니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무료 콘텐츠들을 제공한다. 네이버 어학사전 앱은 물론 일반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없는 네이버 오늘의 회화·단어퀴즈 앱도 기본으로 사용할 수 있다. 초등 영어·코딩, 중고교 강좌 등을 온라인으로 학습할 수 있는 삼성에듀 1년 무료 쿠폰도 주어진다.

스마트폰 구매 고객은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갤럭시 A21s ZEM’ 제품 박스에는 초등학생이 편의점, 대중교통 등에 손쉽게 사용 가능한 선불식 용돈카드 ‘코나카드’와 세련된 디자인의 휴대폰 케이스 2종, 스트랩, 블루라이트 차단 액정보호필름이 동봉되어 있다.

SK텔레콤은 17일부터 22일까지 T다이렉트샵에서 사전예약한 선착순 고객 500명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브 산타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과 수도권에 거주하는 바로도착 주문 고객은 24일 출시일에 스마트폰과 함께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을 원하는 장소에서 수령 가능하며, 그 외 지역 고객은 MMS 기프티콘으로 아이스크림 케익을 받는다.

T다이렉트샵 사전예약 고객은 ▲ablue 커블체어 키즈 ▲모토로라 Squads Kids 300 ▲카카오프렌즈 문구용품 세트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문갑인 SK텔레콤 스마트디바이스그룹장은 “자녀와 부모가 함께 만족할 수 있는 스마트폰과 구성품”이라며, “앞으로도 자녀와 부모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합리적인 가격의 스마트폰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