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Biz 영상레터링 서비스 오픈

– 통화 연결 중에 상대방에게 설정한 이미지/영상 보여주는 기업대상 서비스
– 회사 이미지, 광고, 명함 등을 설정하면 기업 홍보에 큰 효과 예상

“행복하세요~ SK텔레콤 홍길동입니다~”
텍스트로 전달하던 레터링이 이제는 영상으로~
여러 가지 홍보영상과 사진으로 차별화된 기업홍보도 효과 톡톡~

SK텔레콤(사장 정만원)은 3월 6일부터 기업대상으로 전화를 걸면 자신이 설정한 이미지나 동영상이 상대방의 휴대전화 대기 중에 보여지는 『Biz 영상레터링』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영상레터링은 발신자가 음성통화 발신시 전화연결 전까지 발신자가 설정해 놓은 영상(30초, 500KB미만)/이미지(총 6장까지 가능)가 수신자의 통화전 대기 화면에 재생되도록 하는 서비스로 지난해부터 서비스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Biz 영상레터링』은 본인이 원하는 영상과 이미지뿐 아니라, 기업의 대표이미지나 브랜드, 자신의 신분을 알려줄 수 있는 명함 혹은 기업의 광고 등을 서비스 운영사를 통해 직접 제작 제공해주기 때문에 기업의 이미지 전달과 홍보 효과에 매우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Biz 영상레터링』을 사용하려면 SK텔레콤 고객센터 및 운영회사를 통해 가입 후, 회사별로 적용하고 싶은 이미지나 동영상을 SK텔레콤측 운영회사에 의뢰하여, 적용 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고객사에서 설정을 요청한 시간대 이외에도 고객이 직접 개인적인 컨텐츠 설정이 가능하다. 이 경우 T World → 폰꾸미기 → 영상레터링 혹은 NATE.com → 폰꾸미기 → 영상레터링 메뉴 내에서 유료 컨텐츠 구매 및 UCC로 제작이 가능하며, 『Biz 영상레터링』 이용금액은 월 3,000원이다.

현재 『Biz 영상레터링』 사용가능 단말은 이미지 재생 가능 단말 총 27종, 영상 재생은 총 11종에서 가능하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