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T, 아이폰 13 시리즈 예약 판매 개시

Related

– 5GX플래티넘 프로모션으로 아이폰 13 구매 고객에게 에어팟프로와 맥세이프 듀오 제공
– 아이폰 13 출시 기념 ‘우주패스’ 가입고객 1,313명에게 풍성한 경품 이벤트 진행
– T다이렉트샵만의 새벽 배송ᆞ당일 택배 서비스로 출시일 당일 수령 및 개통 가능
– ‘0x모베러웍스’ 콜라보로 나만의 아이폰ᆞ에어팟 케이스 꾸미기… 한정판 스페셜 굿즈도
– 아이폰13 시리즈 구매 시 제휴카드·T안심보상으로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 제공

SK텔레콤은 1일부터 일주일 간 T월드 매장과 공식 온라인샵 T다이렉트샵에서 아이폰 13ᆞ아이폰 13 미니ᆞ아이폰 13 프로ᆞ아이폰 13 프로맥스의 예약판매에 돌입한다.

SK텔레콤(대표이사 박정호, www.sktelecom.com)은 1일부터 일주일 간 T월드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shop.tworld.co.kr)에서 아이폰 13 프로ᆞ아이폰 13 프로맥스ᆞ아이폰 13ᆞ아이폰 13 미니의 예약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아이폰 13 시리즈의 공식 출시일은 8일이다.

에어팟 프로&맥세이프 듀오 등 차별화된 혜택 제공… ‘우주패스’ 가입고객 1,313명 대상 풍성한 이벤트도

SKT는 아이폰 13 시리즈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애플 액세서리 활용율이 높은 아이폰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준비했다.

SKT는 11월 30일까지 5GX플래티넘 요금제로 신규 약정 가입해 아이폰 13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에어팟 프로와 맥세이프 듀오 충전기를 무료로 제공한다.

5GX 플래티넘 프로모션으로 신규 또는 재약정한 고객이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에어팟 프로와 맥세이프 듀오 충전기를 할부로 구매하면, SKT가 해당 할부금에 대한 전액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T는 향후 에어팟 프로와 맥세이프 듀오 외에도 다른 애플 액세서리 또는 디바이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혜택을 추가할 계획이다.

SKT 구독 서비스 ‘T우주’와 연계된 이벤트도 풍성하다. SKT는 아이폰 13 시리즈 출시에 맞춰 11번가에서 ‘아이폰 13 정품 액세서리 기획전’을 열고, 10월 31일까지 구독 패키지 상품 ‘우주패스’에 가입한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아이폰 액세서리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SKT는 아이폰 13 시리즈 출시 기념으로 10월 8일부터 31일까지 ‘우주패스’ 가입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우주패스’에 가입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313명을 추첨해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W 컨셉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등의 혜택을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 통해 간편 예약ᆞ출시 당일 수령 및 개통까지

SKT는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shop.tworld.co.kr)을 통해 고객들이 간편하게 아이폰 13 시리즈를 예약하고 가장 빠른 날짜에 단말을 받아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SKT는 T다이렉트샵에 성명ᆞ모델명ᆞ전화번호 등 기본정보 입력만으로 예약이 가능한 간편 예약페이지를 준비해 고객들의 편리한 예약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예약 판매 기간 중 T다이렉트샵에서 아이폰 13 1차 사전예약 고객 전원이 출시일인 8일 단말을 받아볼 수 있도록 새벽 배송ᆞ당일 택배 서비스를 준비했다.

SKT는 예약 판매를 시작하는 10월 1일부터 14일까지 T다이렉트샵에서 아이폰 13 시리즈를 구매ᆞ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애플 정품 액세서리 할인 쿠폰’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폰 13 시리즈 구매 고객들은 이벤트를 통해 10만원(200명)ᆞ5만원(300명)ᆞ3만원(500명)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쿠폰으로 T다이렉트샵에서 판매하는 에어팟 프로ᆞ애플 정품 케이스ᆞ맥세이프 충전기ᆞ에어태그 등을 구매할 수 있다.

T다이렉트샵에서 ‘티다 롯데카드’를 발급받아 아이폰 13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도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SKT는 해당 고객에게 실적에 따라 최대 요금할인 57만 6천원ᆞ캐시백 13만원 등 2년간 총 70만 6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베러웍스와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진행… 다양한 콘텐츠와 풍성한 경품 제공

SKT는 자사의 1020 전용 브랜드 ‘0’과 MZ세대에게 각광 받는 브랜드 모베러웍스의 콜라보를 통해 아이폰 13 시리즈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캠페인 ‘0 X 모베러웍스’를 진행한다.

SKT는 ‘0 X 모베러웍스’ 캠페인을 통해 ‘For Your iPhone13 ( 이하 FYi)’을 모토로 다양한 브랜디드 콘텐츠를 선보이고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양사는 10월 8일 출시일부터 11월 4일까지 아이폰 13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맥(2명) ▲맥북에어(3명) ▲아이패드 프로 11인치(8명) ▲에어팟 프로(13명) ▲무드등 스피커ᆞ다이어리ᆞ케이스 등 한정판 굿즈 세트 2종(각 500명, 45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SKT의 온ᆞ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아이폰 13 시리즈를 개통한 뒤, T월드 웹페이지ᆞ앱 또는 ‘0한동’ 앱을 통해 안내되는 별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최대 100만원 할인 구매 혜택 제공… 18개월부터 기변 가능한 ‘5GX 아이폰 13 클럽’도

SKT는 아이폰 13 시리즈를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신한카드ᆞ우리카드ᆞ하나카드ᆞ롯데카드 등 4개 카드사와 함께 최대 60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휴 혜택을 준비했다.

또, 기존 사용하던 아이폰을 T월드의 T매니저나 민팃 안심거래키오스크를 통해 반납하면, T안심보상(중고폰 반납)을 통해 아이폰11 프로 256G 기준 약 50만원 상당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타 제조사의 스마트폰을 사용하던 고객도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일정 금액을 보상받을 수 있다.

SKT는 아이폰 13 시리즈 출시와 함께 다음 단말로 기변 시 출고가의 반값을 보상받을 수 있는 ‘5GX 아이폰 13 클럽’도 출시했다.

‘5GX 아이폰 13 클럽’은 기존 기변 프로그램보다 저렴한 이용료로 19개월차 조기기변 옵션ᆞ액정 잔상이 있는 경우에도 반납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으로, SKT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좀 더 빠르고 부담 없이 아이폰을 교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명진 SKT 마케팅그룹장은 “애플 주변기기 무료 제공 등 SKT만의 차별화된 혜택과 함께 다양한 ‘T우주’ 구독서비스를 연계함으로써 SKT 아이폰13 구매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참고. 5GX 프로모션
* 5GX 플래티넘 프로모션은 신규 또는 재약정 조건으로 혜택을 제공하며 아이폰 13 외 다른 단말 (중고, OMD 및 기타 기종 모두 포함)을 이용하는 고객 모두 수혜 가능합니다. (단, 온가족할인 및 2G 70% 할인과 중복 제공 불가)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