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설날에 구독 어때요?” 설 연휴 유형별 T우주 구독 가이드

Related

“올 설날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특별한 구독 상품이 있다?!”

11번가, Amazon, Google One 3가지 기본 혜택에 영양제, 제철 과일, 영화 할인 쿠폰 등 상품 한 가지를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우주패스 all’을 이번 설 연휴에 가입해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우주패스 all은 첫 달에 1,000원으로, 우주패스 mini는 100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나홀로 집콕, 고향 방문 등 설 명절을 보내는 다양한 유형에 맞춰 최적의 우주패스 all 구독 조합을 소개한다.

부모님과 함께할 땐 “T우주로 영양제, 제철과일 할인”

학교 주변에서 자취하고 있는 대학생 이모씨는 다가오는 설 연휴에 오랜만에 부모님 댁으로 갈 예정이다. 부담스럽지 않은 작은 명절 선물을 준비하려고 한다.

대학생 이모씨에게는 우주패스 all + 바이오퍼블릭 조합을 추천한다. 건강식품 브랜드인 ‘바이오퍼블릭’을 선택하면, 멀티 비타민(맨 or 우먼), 루테인, 밀크씨슬, 칼슘마그네슘비타민 D정, 스트레스 케어 중 2개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제철 과일 프리미엄 브랜드 ‘진맛과’도 좋은 선택지다. 대한민국 1% 명인이 직접 키운 과일을 엄선해 보낸다. 과일은 설날 선물 인기 품목이라 부모님께 선물하기에 그만이다. 특히, 우주패스 all + 진맛과 혜택은 2월 한정으로 추가 10,000원 쿠폰을 추가 지급 예정이다. 2월 한 달 간 신규 가입자는 물론, 기존 고객 중 정기 결제자 모두 제공된다.

이미 생각해 놓은 명절 선물이 있다면, 우주패스 all + SK스토아 구독을 추천한다. SK스토아 TV 쇼핑 20% 할인 쿠폰을 2장 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 쿠폰은 SK스토아의 온라인몰과 App, SK스토아ON(TV리모컨 주문)에서 사용 가능하다.

귀성 대신 가족과 소소한 명절을 계획하고 있다면?

김씨 부부는 올해 설 명절도 귀성길을 포기하고 소소하게 명절을 보낼 계획이다. 친척들과 최대한 모임을 자제하기로 의견을 모아서 영상통화로 안부를 전하고, 차례도 비대면으로 지내려고 한다. 대신 그동안 보고 싶었던 <트레이서>, <꽃피면 달 생각하고>, <그해 우리는> 등의 드라마나 <해리포터>를 정주행하며 설 연휴 기간 집에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김씨 부부에게는 우주패스 all + 웨이브 조합이 적합하다. 실시간 방송, VOD와 HBO 시리즈, 웨이브 오리지널 시리즈를 감상할 수 있다. 우주패스 all 조합에는 치킨도 있다. 굽네치킨 구독을 선택하면, 5천 원권 2장을 제공한다. 집에서 편하게 치맥 타임 어떨까?

‘설 명절은 나홀로’ 혼설족이라면?

코로나로 인해 명절에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홈설족’, ‘혼설족’이 늘고 있다. 최모씨도 거리두기를 하며 나홀로 설 명절을 보낼 계획이다. 5일 동안의 긴 연휴를 알차게 보내기 위해 계획도 다 세워두었다. 밀키트를 해먹거나 음식을 주문해 먹고, 게임과 전자책, 영화 등을 즐기며 집콕 라이프를 준비 중이다.

올 설 연휴도 대면 접촉을 자제하며 나홀로 집에서 보내는 사람이 많다. 우주패스 all은 혼설족이 즐기기 좋은 추천 구독 패키지 조합이 많다. 첫 번째 추천은 우주패스 all + 게임패스 얼티밋 조합이다. 200개 이상의 Xbox 콘솔 게임을 약 50% 할인된 가격으로 기기 관계없이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게임에 취미가 없다면, 우주패스 all + 원스토리 패스 조합은 어떨까? 도서와 소설, 웹툰/만화, 오디오북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고, 매달 원스토리 2,000 포인트도 제공한다.

긴 연휴 집콕만 하기 지루하다면 나홀로 영화관을 가는 것도 좋다. 추가 구독 혜택 중 롯데시네마를 선택하면 된다. 최대 25,000원 혜택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긴 귀경길이 예상된다면?

김모씨의 고향은 부산이다. 자가용을 이용해 고향을 방문할 예정이다. 귀성 행렬이 본격 시작되는 설 연휴 첫째 날은 길에서만 6시간 가까이 있어야 한다. 교통체증의 지루함과 졸음운전을 물리치는 텐션 업! 뮤직 플레이리스트라도 만들어야 하나 생각 중이다.

장거리 운전으로 답답함이 예상되는 김모씨에게는 우주패스 all + 플로 조합을 추천한다. 운전에 음악이 빠질 수 없다. 플로라면 내 취향의 음악을 무제한으로 감상하는 것이 가능하다. 플로에서 추천해주는 MIX를 듣거나 <윌라 오디오북>, <송은이 · 김숙 비밀보장>, <신사임당의 돈 얘기 하는 곳> 등 오디오 콘텐츠를 즐기는 것도 좋다.

‘우주패스 all’ 이 모든 혜택이 첫 달 1,000원(이후 월 9,900원)

SKT 구독 브랜드 ‘T우주’의 구독 패키지 상품 ‘우주패스 all’은 월 9,900원으로 아마존 해외직구 무료 배송*과 1만 원 할인(5천원 쿠폰 2매), 11번가 3,000 포인트, Google One 멤버십 100GB**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T우주의 가장 큰 장점은 아마존 서비스다. 11번가에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가 입점 되어 있어 해외 상품을 국내 상품처럼 편하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추가로 36개의 추가 구독 혜택 중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자유롭게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 모든 혜택을 첫 달은 1,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 무료 배송 혜택은 한시적이며 추후 변동 될 수 있음
** 22년 3월까지 가입 고객 한정 12개월 간 무료, 이후 2천원에 이용 가능

추가 혜택은 1가지를 선택하면 계속 써야하는 게 아니라, 매월 변경할 수 있다.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T우주 구독 라인업 중 나에게 맞는 조합을 계속 찾아가는 재미를 누릴 수 있다. 구독 라인업은 지속적으로 확대 예정이다.

우주패스 핵심 기본 혜택으로 충분하다면? ‘우주패스 mini’ 추천

추가 구독 상품없이 아마존과 11번가 혜택으로 충분하다면? ‘우주패스 mini’를 추천한다. ‘우주패스’ mini로도 설 연휴 기간 여유 있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추가 혜택으로 ‘웨이브 Lite’를 선택하면 OTT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우주패스 mini는 첫 달 1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우주패스 구독으로 알찬 설 연휴 선물, 나를 위한 똑똑한 실속 구독 생활을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우주패스 가입하러 가기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