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T다이렉트샵 갤럭시 S22 울트라 프리미엄 에디션’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SKT는 지난해부터 자사 고객만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는 세계적인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메르세데스 벤츠(Mercedes-Benz)’,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마크앤로나(MARK&LONA)’와 합작했다. 프리미엄 에디션은 21일까지 진행되는 갤럭시 S22 사전 예약 기간에 구매할 수 있다. 판매 수량은 메르세데스-EQ 에디션 2천 대, 마크앤로나 에디션 1천 대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프리미엄 에디션, 고품격의 다채로운 패키지를 만나보자.
메르세데스-EQ의 품격 더해진 한정판
메르세데스 벤츠의 전기차 브랜드인 메르세데스-EQ와 함께 진행한 프리미엄 에디션은 갤럭시 S22 울트라 모델로 이뤄졌다. SKT는 팬텀 블랙 모델(256GB/512GB)에 벤츠의 품격이 느껴지는 구성품으로 에디션을 구성했다. 특히 키링 · 키 케이스 등 차량용 아이템을 더해, 벤츠 오너나 자동차 마니아에게 어울리는 패키지를 완성했다.
캐리어는 12인치 사이즈로 넉넉한 용량을 자랑해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다.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은 물론, ESG 트렌드에 맞게 재사용 가능한 패키징으로 환경까지 챙겼다. 폴리카보네이트(PC) 소재의 슬림 하드 케이스는 스마트폰을 보호함과 동시에 벤츠 감성을 느끼게 해준다. 묵직한 존재감의 무선 충전 패드는 15W 출력으로 갤럭시 S22 울트라를 빠르게 충전해 준다.
네임 태그는 캐리어나 가방 등에 매치할 수 있으며, 가볍게 부착해 소품을 돋보이게 할 수 있다. 메탈 키링과 키 케이스는 벤츠 오너나 자동차 마니아를 위한 구성품이다. 특히 키 케이스는 천연 가죽으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그립감을 보여준다.
슬라이드 카드 지갑은 알루미늄 소재, 슬림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고, 카드를 최대 7장까지 보관할 수 있다. SKT는 메르세데스-EQ 프리미엄 에디션 구매 고객을 위한 전용 테마도 제공한다. 구매 고객은 패키지에 동봉된 다운로드 QR 코드를 촬영, 갤럭시 S22 울트라를 벤츠 테마로 장식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EQ 프리미엄 에디션은 ‘품격 있는 일상을 보여주고 싶은 고객’에게도 어울린다. 출고가는 256GB 모델 155만 1천 원, 512GB 모델 165만 원이다.
마크앤로나의 트렌디함 돋보이는 한정판
마크앤로나 프리미엄 에디션 역시 갤럭시 S22 울트라 모델로 이뤄졌다. 팬텀 화이트 모델(256GB/512GB)에, 마크앤로나 전용 액세서리가 추가된 구성이다. SKT와 마크앤로나는 골프 전용 아이템을 접목, 골퍼에게 어울리는 패키지를 제작했다.
전용 케이스는 PU 가죽 소재로 만들어져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하며 내구성도 갖췄다. 올인원 파우치는 골퍼를 위한 구성품으로 최고급 소가죽으로 만들어졌다. 허리띠에 찰 수 있고, 스트랩을 장착하면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한 TWO-WAY 아이템이다. 자석으로 부착된 로고는 볼마커로도 쓸 수 있다. 네임 태그는 마크앤로나의 노란색 스컬 심벌로 디자인됐다. 캐디백이나 파우치 등에 자유롭게 매치 가능하다.
무선 충전 패드 겉면에는 최고급 소가죽이 덧붙었고, 15W 출력으로 갤럭시 S22 울트라를 충전해 준다. 마크앤로나 프리미엄 에디션 구매 고객 또한 전용 테마를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에 동봉된 다운로드 QR 코드를 촬영하면 트렌디한 테마로 갤럭시 S22 울트라를 꾸밀 수 있다.
추가로, 마크앤로나에서는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자체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크앤로나 에디션 패키지를 열면, 상자 안에 골든 티켓이 숨어 있다. 당첨자 1명에게 1천만 원, 999명에게 5만 원의 신규 골프 브랜드 ‘혼가먼트’ 브랜드 상품권이 주어진다.
마크앤로나 프리미엄 에디션은 ‘트렌디한 일상을 보여주고 싶은 고객’에게도 제격이다. 출고가는 256GB 모델 155만 1천 원, 512GB 모델 165만 원이다.
[미니 인터뷰. SKT 디지털사업팀 염정은 · 하지은 님 | 메르세데스-EQ 에디션]
Q. 메르세데스 벤츠와 합작하며 특별히 신경 쓴 부분이 있다면?
벤츠*가 선사하는 프리미엄 이미지를 MZ 세대에 맞게 구성하고자 했다. 또한, 벤츠에서 세계 최초로 진행한 스마트폰 컬래버레이션인 만큼 독일 본사의 디자인 승인을 거쳤고, 전체적으로 소재 및 활용성에 중점 두어 제작했다. 친환경도 염두에 두었다. 올해 벤츠 출시 모델은 전량 전기차 모델이다. 이에 맞추어 불필요한 박스 대신 환경을 생각한 캐리어 패키지를 구성했다.* 벤츠 : ‘Interbrand Report 2021‘ Best Global brand 8위, 7년 연속 수입차 판매 1위(KSQI),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글로벌 브랜드 4년 연속 1위.
Q. 메르세데스-EQ 에디션을 추천하고 싶은 대상이 있다면?
자동차를 좋아하는 모든 분에게 추천한다. 고급스러운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미니 인터뷰. SKT 디지털마케팅팀 조윤지 님 | 마크앤로나 에디션]
Q. 마크앤로나와 합작하며 특별히 신경 쓴 부분이 있다면?
‘하이엔드 골프 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게 소재에 신경 썼다. 파우치나 무선 충전 패드에 최고급 소가죽을 활용하는 등 품질을 우선에 두고 제작했다. ‘실물 깡패’ 소리를 듣는 에디션이다. 아울러 봄 라운딩 시즌에 맞춰 출시되는 만큼 마크앤로나의 22 SS 패션 콘셉트와도 톤앤매너를 맞추었다. 마크앤로나 글로벌 본사까지 확인을 거치는 등 꼼꼼하고 철저하게 준비했다.
Q. 마크앤로나 에디션을 추천하고 싶은 대상이 있다면?
이번 봄 라운딩에서 화사함을 뽐내고 싶은 분들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골프 · 패션 아이템으로 준비했다. 골린이부터 프로까지 두루두루 추천한다.
Peaches. NFT · 셀럽과 비대면 만남 등 사전 예약 혜택 ‘풍성’
한편, 프리미엄 에디션 외에도 다양한 사전 예약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SKT는 Peaches.*, 가상 자산 거래소인 Korbit과 협업, ‘우주에서 단 하나뿐인 NFT**’ 이벤트를 연다. 개통 고객 중 2,000명을 추첨, T우주와 Peaches. NFT를 각각 1개씩 제공할 예정이다. 등급별로 T우주 구독 상품권, 갤럭시 S22 울트라 등 멤버십 혜택과 상품도 제공한다. 2월 14일부터 3월 14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 Peaches. : 스트리트 카 문화에 기반을 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 NFT : 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 고유성과 희소성을 갖는 블록체인 기반의 토큰
사전 예약 및 개통 고객은 ‘우주에서 단 한 번뿐인 만남’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김연아 · 페이커 · 김한별 선수와 비대면으로 요리, 게임, 골프 레슨을 경험할 수 있다. SKT는 1,000명의 고객을 추첨, 셀럽당 22명의 고객에게 비대면 만남을 선물하고, 이외 고객에게는 리조트 이용권, 건강검진권 등 경험형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응모 기간은 2월 14일부터 28일까지다.
T다이렉트샵에서 갤럭시 S22 시리즈를 구매하면 T다이렉트샵 × 유니세프, T다이렉트샵 × 퍼엉 · 키크니 · 진구(JINGOO), 스마트폰 액세서리 등 풍성한 T기프트도 받아 갈 수 있다(택1). T다이렉트샵 단독 프로모션으로 갤럭시 S22 울트라 사전 예약 고객(프리미엄 에디션 구매자 제외) 2,022명에게 라미(LAMY) 2-in-1 S펜도 선착순 증정 예정이다.
최대 1만 5천 원 티다팩, 최대 56만 원 T안심보상 + 삼성전자 추가보상, 티다 롯데카드 할인 등 자세한 사전 예약 혜택은 T다이렉트샵(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