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의점·카페 최대 30% 할인 제공 … T우주 50여개 구독상품 중 원하는 혜택 골라 추가
– 신규 제휴처 구독상품 3개 추가 … ‘제휴사 쿠폰 선물하기’ 등 새로운 편의 기능도 더해
– 지속적인 상품 확장 및 서비스 개선으로 ‘구독 커머스 플랫폼’ T우주 입지 확대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 www.sktelecom.com)은 자사의 구독 커머스 플랫폼 ‘T우주’에 생활밀착형 혜택 서비스를 강조한 ‘우주패스 life’를 추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주패스 life’는 편의점·카페 등 고객들이 일상에서 자주 이용하는 제휴처를 모은 구독 상품으로, 온라인 쇼핑 포인트와 해외직구 무료배송 혜택을 중심으로 한 ‘우주패스 all’·‘우주패스standard’과 함께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SKT의 ‘우주패스 life’는 ▲세븐일레븐 최대 30%할인(천원 당 300원 할인) ▲투썸플레이스 30% 할인 두 가지를 기본 혜택으로 제공하며, ‘우주패스 all’과 동일한 50여개 제휴처 중 하나를 택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주패스 life’의 기본 혜택을 사용하려면 세븐일레븐과 투썸플레이스에서 T멤버십 앱의 ’우주패스 매직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고객은 각각의 제휴처에서 1회 최대 9천원, 월 최대 3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세븐일레븐과 투썸플레이스에서 각각 하루 한 번씩 사용 가능하다.
‘우주패스 life’의 요금은 부가세 포함 월 9,900원으로, 기존 ‘우주패스 all’∙’우주패스 Standard’와 동일하다. SKT 고객은 30일부터 바로 T월드를 통해 ‘우주패스 life’에 가입할 수 있으며, 타 통신사 고객은 7월말 경부터 가입 가능할 예정이다.
또한, SKT는 ‘우주패스 life’ 출시와 함께 신규 제휴처를 확대, ‘우주패스 life’와 ‘우주패스 all’에서 ▲SPOTV NOW Basic 이용권 ▲스낵24마켓 15,000원 할인쿠폰 1장(28,000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 ▲스윗밸런스 총 40,000원 상당 할인쿠폰 4장 등 3개 혜택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우주패스 life’와 ‘우주패스 all’ 고객들은 50개 이상의 구독상품 중 자신에게 맞는 혜택을 고를 수 있게 됐다. SKT는 앞으로도 구독 상품 및 제휴처 확대를 통해 ‘구독 커머스 플랫폼 T우주’의 입지를 확대 할 계획이다.
SKT는 이달 23일 우주패스에 ‘제휴사 쿠폰 선물하기’ 기능도 추가했다. 해당 기능은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미사용 제휴사 할인 쿠폰을 MMS를 통해 가족·지인에게 전달할 수 있는 기능이다.
SKT는 ‘제휴사 쿠폰 선물하기’ 기능 추가를 통해 우주패스 사용 고객들은 좀 더 알뜰하고 합리적으로 할인 혜택을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윤재웅 SKT 구독마케팅 담당은 “’우주패스 life’ 출시로 편의점·카페 등 일상에서 고객들이 거의 매일 이용하는 제휴처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선택권을 한번 더 확장했다”며 “지속적인 제휴처 및 상품 확대로 세상의 모든 구독상품을 만날 수 있는 ‘구독 커머스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자사의 구독 커머스 플랫폼 ‘T우주’에 생활밀착형 혜택 서비스를 강조한 ‘우주패스 life’를 추가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자사의 구독 커머스 플랫폼 ‘T우주’에 생활밀착형 혜택 서비스를 강조한 ‘우주패스 life’를 추가한다고 30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