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싱글도, 예비부부도! 라이프 트렌드 맞춘 ‘요즘가족결합’ 출시

Related

요즘가족결합, 신규결합상품, 인터넷할인, B tv 할인, 요즘가족결합이벤트, 1인가구, 예비부부, 동거인

SK텔레콤이 신규 결합상품인 ‘요즘가족결합’을 9월 8일 새롭게 선보였다. ‘요즘가족결합’은 누구나 쉽게 결합하고 더 많이 할인받을 수 있도록 구성한 상품이다. 특히, 1인 가구라도 기가인터넷을 기존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요즘 거주 트렌드에 맞게, 가족 외 동거인 1인과의 결합도 가능해졌다. ‘요즘가족결합’ 상품 소개부터 고객 유형별 선택 가이드까지 알아본다.

요즘 가족 트렌드에 꼭 맞춘 ‘요즘가족결합’

1~2인 가구 증가 등 가족의 유형이 다양해짐에 따라 결합상품도 차별화되고 있다. SKT는 한 명만 결합해도 기가인터넷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요즘가족결합’ 상품을 출시했다. B tv 할인과 데이터 혜택까지 풍성하게 받을 수 있고, 따로 사는 가족도 인터넷과 B tv 할인을 같이 받을 수 있도록 혜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요즘가족결합’은 이동전화 이용 가족 수와 인터넷 속도만 정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1회선부터 5회선까지 결합할 수 있고, 1회선 결합 이후 회선 추가도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다. 기가 인터넷 할인 폭도 더 커졌다. 1회선 결합 시 4,400원만 부담하면 광랜보다 더 빠른 기가급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IPTV 추가 할인과 모바일 B tv 데이터 무료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휴대폰 2회선(7,000원 할인)을 기준으로 기가인터넷(13,200원 할인)과 B tv(1,100원 할인)를 선택하여 ‘요즘가족결합’ 상품에 가입하면 총 21,3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런 분들이라면 주목! 고객 유형별 ‘요즘가족결합’ 선택 가이드

요즘가족결합, 신규결합상품, 인터넷할인, B tv 할인, 요즘가족결합이벤트, 1인가구, 예비부부, 동거인

혼자 사는 싱글도 가족 결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요즘가족결합’은 이동전화 1회선부터 결합할 수 있다. 일단 1회선 이동전화와 인터넷을 결합하면, 추후 5명까지 가족 추가를 할 수 있다. 또한, 같이 사는 친구가 있다면, 친구도 동거인으로 추가해 할인받을 수 있다.

요즘가족결합, 신규결합상품, 인터넷할인, B tv 할인, 요즘가족결합이벤트, 1인가구, 예비부부, 동거인

‘요즘가족결합’은 인터넷과 IPTV를 2대까지 결합할 수 있다. 독립하더라도, 부모님 집과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독립을 계획하고 있다면, ‘요즘가족결합’으로 풍성한 할인 혜택까지 챙길 수 있다.

요즘가족결합, 신규결합상품, 인터넷할인, B tv 할인, 요즘가족결합이벤트, 1인가구, 예비부부, 동거인

혼인 신고를 천천히 하는 신혼부부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함께 살고 있다는 증빙만 있으면 예비부부도 ‘요즘가족결합’을 신청할 수 있다. 이때 대표회선 주민등록등본 기준 동거인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요즘가족결합, 신규결합상품, 인터넷할인, B tv 할인, 요즘가족결합이벤트, 1인가구, 예비부부, 동거인

재택근무 및 원격수업 등으로 집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진 4인 가족이라면 ‘요즘가족결합’을 눈여겨보자. ‘요즘가족결합’은 기가급 인터넷 할인 폭이 크다. 따라서 가족 수가 많으면 기가급 인터넷에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기가 라이트 인터넷으로 결합하고, 4명이 결합하면 총 3만 6천 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만 원으로 기가 라이트 인터넷과 IPTV를 사용하는 셈이다.

‘요즘가족결합’하고 풍성한 선물도 받자

SKT는 ‘요즘가족결합’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요즘가족결합’을 신청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 ▲삼성가전 풀 패키지(2천만 원 상당, 1명) ▲시그니엘 스위트룸 1박 & 롯데호텔 바우처(3백만 원 상당, 10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패밀리 사이즈(5,0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요즘가족결합’에 가입한 선착순 4만 명에게는 B tv VOD 쿠폰 1만 원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9월 8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이며,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응모할 수 있다.

■ ‘요즘가족결합’ FAQ
Q. 타 유무선결합 상품과 ‘요즘가족결합’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요즘가족결합’은 1회선 중심으로 판매가 되었던 ‘온가족프리’와 2~5회선 결합만이 가능했던 ‘온가족플랜’의 장점을 합쳐 하나로 통합한 상품입니다. ‘요즘가족결합’은 함께 거주하는 친구와도 1회선까지 결합이 가능하고 (휴대폰 총 2회선 적용), 인터넷, IPTV도 각각 총 2회선까지 적용 가능합니다.

 

Q. 기존 유무선결합상품에서 ‘요즘가족결합’으로 변경 가능한가요?
네, 기존 유무선결합상품에서 ‘요즘가족결합’으로 변경은 가능합니다. 단, 기존 유무선결합 상품에 가입된 초고속인터넷의 약정이 만료되었을 경우 가입할 수 있습니다.

 

Q. ‘요즘가족결합’ 상품에서 기존 유무선결합상품으로 전환 가능한가요?
아니요. 기존 유무선결합상품인 New온가족플랜, 온가족프리, 한가족할인은 ‘22년 10월 8일(토)부터 가입이 중단되며, 이전 상품으로 전환이 불가합니다.

 

Q. 이동전화 할인은 가족에게 나눠서 할인 받을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고객님이 신청한 인터넷 종류, 이동전화 회선 수 기준으로 이동전화 할인액이 상이하며, 특정회선 지정할인 or 가족회선 분할할인으로 제공됩니다.

콘텐츠 사용 안내
이 콘텐츠는 공유, 인용, 배포가 가능하며
사용 시에는 ‘SK텔레콤 뉴스룸’으로
출처 표기
를 부탁드립니다.
문의하기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