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T다이렉트샵, 새 봄에는 새 폰으로 프로모션

– 14일부터 28일까지 T다이렉트샵에서 갤럭시S23, S22 등 구매/개통 후 응모
– 200만원 상당 여행 상품권, 여행용 캐리어, 놀이공원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
– 공시지원금 상향으로 신상 플래그십 단말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찬스까지

SK텔레콤 홍보모델이 T다이렉트샵에서 진행하는 봄맞이 스마트폰 구매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14일부터 28일까지 T다이렉트샵에서 갤럭시S23, 갤럭시S22, 갤럭시 Z 시리즈, 갤럭시 퀀텀3 등을 구매 및 개통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2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리모와 캐리어, 롯데월드 종일이용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새 봄을 맞아 T다이렉트샵에서 새 폰도 마련하고 다양한 경품 획득 찬스도 갖자!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 www.sktelecom.com)은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https://shop.tworld.co.kr)에서 봄맞이 스마트폰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은 4월 14일부터 28일까지로, T다이렉트샵에서 갤럭시S23, 갤럭시S22, 갤럭시 Z플립4/Z폴드4, 갤럭시 퀀텀3 등을 구매 및 개통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을 지급하며, 리모와 캐리어(5명), 약손명가 60만원권(10명), 롯데월드 종일이용권 4매(20명), 코닥 미니샷3 폴라로이드(30명), SK주유권 기프티콘 10만원권(50명), 네이버페이 2만 포인트(683명) 등 총 800명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부모님들을 위해 3월 30일 출시된 5G 시니어 요금제와 미니 마사지건, 휴대용 공기청정기 등 맞춤형 선물이 준비되어 있고, 아이들을 위해서는 ZEM 요금제, ZEM 꾸러기 포켓몬에디션과 카카오프렌즈 문구세트, 피카츄 LED 무드등 등 다양한 맞춤형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 온가족 봄맞이 선물로 고려할 만 하다.

특히 이번 행사 대상인 갤럭시 S23은 14일부터 5GX 프라임 요금제 기준 공시지원금이 15만원에서 48만원 수준으로 상향되어, 이미 공시지원금이 상향되어 있던 갤럭시 S22, 갤럭시 퀀텀3와 함께 그 동안 단말 구매를 미뤄왔던 고객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경품 당첨의 기회까지 노려볼 수 있다.

김성준 SK텔레콤 디지털채널 담당은 “새 봄을 맞아 새로운 폰으로 새단장하고 다양한 경품 획득의 행운도 함께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T다이렉트샵을 찾는 고객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다운로드 받기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채널을 추가해 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