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0 청년 요금제, 나는 어떤 혜택? 혜택과 프로모션 총정리

Related

SK텔레콤이 6월 1일 ‘0 청년 요금제’를 출시했다. 0 청년 요금제는 만 34세 이하 고객을 위한 5G 요금제로, 일반 요금제 대비 데이터를 추가 제공하고 커피와 영화 같은 생활 특화 혜택도 함께 선사한다. 0 청년 요금제 혜택은 월 요금 수준에 상관없이 가입한 모든 고객에 제공된다. 0 청년 요금제의 구성부터 혜택을 더하는 프로모션까지 SKT 뉴스룸에서 살펴봤다.

34세 이하 고객에게 데이터 더! 챙겨주는 0 청년 요금제

0 청년 요금제는 만 34세 이하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 데이터와 공유·테더링 데이터를 5GX 요금제 대비 최대 50GB 추가 제공하는 요금제다. 생활 밀착형 혜택으로 커피*와 영화** 50% 할인되는 혜택과 로밍 baro 요금제 50% 할인도 함께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T멤버십 혜택과는 별도로 적용되기 때문에, 0 청년 요금제 이용자는 T 멤버십 할인과 0 청년 요금제 혜택을 둘 다 받을 수 있다. 한편, 0 청년 요금제와 동일한 혜택에 월 요금이 약 30% 저렴한 온라인 전용 요금제 0 청년 다이렉트 플랜도 함께 준비해, 요금 부담 없이 데이터를 넉넉하게 사용하고 싶은 청년 세대에 적합하다. 또한, 단말 구입 없이 요금제만 변경하더라도 0 청년 요금제의 모든 혜택을 사용할 수 있다.

* 투썸플레이스/폴바셋/달콤커피/카베페네/던킨/디저트39/메가MGC커피/더벤티 (23년 6월 기준)
** 롯데시네마 관람권 50% 할인 (월 1회. 1장)

한 번 더! 주는 기간 한정 혜택, 100% 당첨 룰렛부터 T1 팬미팅까지

0 청년 요금제 나는 어떤 혜택? 혜택과 프로모션 총정리

0 청년 요금제에 초기 가입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0 청년 더 줌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0 청년 요금제를 가입한 만 34세 이하 고객을 위해 ▲무신사 1만원 할인 쿠폰 1 장 ▲우티 택시 5천원 할인 ▲100% 당첨 행운의 룰렛 프로모션 ▲공유 / 테더링 데이터 2배 지급을 준비했다.

0 청년 요금제 나는 어떤 혜택 혜택과 프로모션 총정리_03

0 청년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더라도 0 청년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있다. 매달 0이 들어가는 날마다 받을 수 있는 이달의 10일/ 20일/ 30일 혜택과 날짜와 상관 없이 받을 수 있는 이달의 every day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만 19세 이상 34세 이하 SKT 0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년 데이터 무제한+비트주세영 1팩(100명) ▲비트주세영 1팩(10명)을 제공한다. SKT는 T1 선수단과의 팬미팅과 LCK 경기 응원전, T1 e스포츠 아카데미 강사진과의 LoL 원데이 클래스 (이상 6~7월)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만 14세 이상 34세 이하 SKT 0 고객이라면 누구나 T1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SKT는 청년 세대가 필요로 하는 혜택과 서비스들을 고민해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0 청년 요금제 나는 어떤 혜택? 혜택과 프로모션 총정리

 

콘텐츠 사용 안내
이 콘텐츠는 공유, 인용, 배포가 가능하며
사용 시에는 ‘SK텔레콤 뉴스룸’으로
출처 표기
를 부탁드립니다.
문의하기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