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팅+, V컬러링, T 멤버십 등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 다양한 추석 이벤트 및 혜택 마련
– 채팅+ PC 버전 설치하는 고객에게는 최신 스마트폰, 순금 골드바 등 다양한 경품 제공
– 주변 사람들에게 V 컬러링 선물하면 외식 상품권과 커피 쿠폰 받을 수 있어
– AI 개인비서 에이닷 통해 T 멤버십 특별 혜택 받고 일본 여행 시 추가 프로모션까지
SK텔레콤(대표이사 CEO 유영상, www.sktelecom.com)이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채팅+(플러스), V컬러링, T 멤버십 등 자사의 서비스에서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채팅플러스 PC버전으로 추석 안부 전하고 경품도 받는다
먼저 SKT는 채팅플러스 PC버전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문자 메시지로 전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달 토끼에게 소원 빌고 추석 선물 받자!>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채팅플러스 PC버전을 설치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는 신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Z 폴드6, 갤럭시북4 Edge, 삼성 BESPOKE 스팀+ 인버터 제습기, 순금 골드바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채팅플러스 PC버전 이용고객 전원에게는 PC버전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전용 이모티콘 3종도 무료로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채팅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와 이벤트 페이지(https://abit.ly/sm0pt8)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 당첨자는 오는 9월 30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이번 추석, V 컬러링 선물하면 외식 상품권이 생긴다
SKT는 오는 25일까지 V 컬러링 선물하기 추석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족이나 친구 등 주변 사람들에게 V 컬러링 콘텐츠와 30일 이용권을 선물한 고객 중 가장 많이 선물한 10명을 선정해 아웃백 디지털 상품권 10만원 권을, 그 외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라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V 컬러링 선물하기 추석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V 컬러링 앱과 모바일 웹페이지(https://www.vcoloring.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콘텐츠와 30일 이용권 선물 후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야 참여가 완료된다.
T 멤버십 9월 혜택으로 추석 연휴 풍성하게 누린다
SKT는 9월 연휴에 T 멤버십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AI 개인비서 에이닷 앱을 통해 T 멤버십을 사용하면 ▲뚜레쥬르 1천 원당 500원의 할인 또는 적립(월 1회, 최대 5천원 한도) ▲뚜레쥬르 고단백 현미식빵 무료 쿠폰 제공(2천 원 이상 구매 시) ▲다이소 3천 원 금액권 제공(VIP PICK 추가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 및 한도 등 상세 내용은 T멤버십 앱 참조
SKT 고객은 해외에서도 T 멤버십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9월에는 ▲오사카 ‘타코야키 마켓’ 기본 타코야키 무료제공 ▲후쿠오카 ‘오가약국’ 퍼펙트휩 무료 제공 등 일본 내 할인 혜택을 더 크게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SKT는 T day, 0 day 등 다양한 T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T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KT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고객들이 가족, 친척 등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