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이 2026년 새해를 맞아 T 멤버십 고객을 위한 1월 혜택을 준비했다. 한 해의 시작과 함께 찾아오는 새해의 설렘을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1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제휴 할인과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1월 1일부터 15일까지 T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총 1만 9천 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 혜택은 메가커피 아메리카노(HOT) 1잔 무료 쿠폰, 처갓집양념치킨 1만 원 할인 쿠폰(배달의민족 앱으로 1만 6천 원 이상 주문 시), 파리바게뜨 7천 원 할인 쿠폰(2만 원 이상 구매 시) 등 총 3종으로 구성된다.
시즈널 이벤트로는 비발디파크 심야 스키 리프트 7시간권을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어떠케어 앱을 통해 건강검진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건강검진비 최대 49%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1월 T day 혜택도 풍성하다. 요기요xbhc 치킨 할인, 노브랜드, VT코스메틱 할인부터 롯데월드 어드벤처 최대 55% 할인까지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비발디파크 스키&보드 리프트 5시간 이용권 50% 할인, 스노위랜드 40% 또는 오션월드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T 멤버십 해피아워는 새해에도 이어진다. 백미당에서는 시그니처 메뉴 5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쉐이크쉑에서는 베스트 버거 2종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후 2시부터 5시 사이 방문 시 이용 가능하다.
0 day 혜택 역시 새해를 맞아 더욱 알차게 구성했다. 1월 초청 이벤트는 뮤지컬 ‘비틀쥬스’로, 100명을 무료 초청한다. 무료 혜택으로는 다이소 5,000원 금액권, 대림문화재단 ‘디뮤지엄 취향가옥2’ 무료 초청권 쿠폰 1매, 백억커피 아메리카노와 무료팝콘 등이 제공된다. 할인 혜택도 알차다. 유가네닭갈비, 믹순, 투루카, T 다이렉트샵이 신규 혜택으로 추가됐다. CGV 영화관람권, T 우주패스 할인권, 배달의 민족, 파스쿠찌, 피자헛, 롯데면세점 등 VIP 고객을 위한 혜택은 새해에도 계속 이어진다.
한편, SKT는 재가입 고객에게 해지 전 기준의 가입 연수와 T 멤버십 등급을 그대로 복원해주는 ‘재가입 고객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2025년 4월 19일부터 7월 14일 사이 SKT 회선을 해지한 고객이 해지일로부터 36개월 안에 재가입 시 가입 연수 및 T 멤버십 등급이 복원된다.
※ 해지일로부터 6개월이 지난 후에도 ‘재가입 고객 혜택’을 받으려면 고객 정보 보관 동의 필요(6개월 내 재가입 고객은 별도 동의 불필요)
SKT가 준비한 1월 T 멤버십 혜택으로 일상의 즐거움과 활력을 더하길 추천한다. 2026년 1월 T 멤버십 상세 혜택과 이용 조건은 T 멤버십 앱 및 홈페이지 (https://sktmembership.tworld.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