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을 처음 쓰는 연령이 낮아지면서, 요즘 초등학교 입학 선물 또는 신학기 선물로 스마트폰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이들이 사용하기 적합한 스펙의 단말기와 요금제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SKT 키즈 요금제 잼(ZEM)의 신학기 프로모션 소식을 전합니다.
12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요금제, ZEM 플랜
우선, SKT의 키즈 요금제, 잼(ZEM) 플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잼(ZEM)은 음성통화와 데이터량에 따라 ‘플랜스마트’, ‘플랜라이트’, ‘플랜워치’로 나뉩니다. 주로 통화하는 부모님을 지정 회선으로 등록하면 무제한으로 음성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플랜스마트의 경우, 어린이 고객들이 주로 사용하는 방과 후(오후 4시~새벽 1시까지) 데이터를 2배 제공해 효율적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금이 반이 되는, ZEM 있는 신학기
잼(ZEM)이 신학기를 맞아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3월 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잼(ZEM) 플랜 요금제 3종에 가입하는 초등학생 고객이 통신요금을 3개월간 5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월 8,800원의 ZEM 워치 요금제는 4,400원, 15,400원의 ZEM 라이트 요금제는 7,700원, 19,800원의 ZEM 스마트 요금제는 9,900원에 이용할 수 있죠. 신규 가입자뿐만 아니라 기기변경까지 약정 가입하는 모든 초등학생 고객은 보호자가 가입한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우리 아이의 첫 스마트폰, 뭐가 좋을까?
이번에는 ZEM 요금제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스마트폰을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LG X2, LG X4, 갤럭시 A10e, 갤럭시 A30 등 초등학생이 사용하기 좋은 스마트폰 라인업이 확대됐는데요. 그 중에서 지난 10월 출시된 키즈 전용 스마트폰 ‘LG X2 ZEM’은 자녀의 첫 스마트폰으로 적합합니다. 가로 71.5mm, 세로 147mm, 두께 8.2mm의 콤팩트한 크기와 147g의 가벼운 무게로 초등학교 저학년도 한 손으로 사용하기에 무리가 없습니다. 여기에 5.45인치 HD+ 디스플레이, 자동초점 기술이 적용된 카메라, 3000mAh 배터리를 장착해 어른이 사용해도 될 정도의 스펙을 갖췄습니다. 삼성전자 A10e 역시, 가로 69.7mm, 세로 147.4mm의 콤팩트한 사이즈에 인피니트-V 디스플레이, 800만 화소 카메라 등을 갖춰 초등학생 자녀를 위한 스마트폰으로 추천합니다.
ZEM 앱으로 관리하는 스마트폰 습관
아이들이 스마트폰을 일찍 접하다 보니, 지나친 몰입이나 유해 콘텐츠 노출 등이 걱정되는 부모님들도 계실 텐데요. ZEM 앱을 함께 사용하면 이런 걱정들을 어느 정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잼(ZEM) 앱은 부모와 자녀가 연동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사용 시간 관리, 실시간 위치 확인, 유해 콘텐츠 차단, 미세먼지 체크 등이 가능하죠. 자녀가 스마트폰을 보면서 오랫동안 걸으면 알람을 통해 사용을 자제하도록 돕는 ‘스몸비(스마트폰-좀비 합성어) 방지 기능’도 있으니 활용해보세요.
신학기를 맞아 진행되는 다양한 혜택
2월 17일까지 ZEM에 가입하는 고객과 가족을 위한 추첨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특급호텔 패키지, 테마파크 이용권, 생활가전 등 다양한 경품을 노려보세요. T멤버십도 겨울방학과 신학기를 맞아 혜택이 쏟아집니다. 2월 T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12일에는 도미노피자, 19일에는 롯데시네마, 26일에는 그랜드워커힐서울 등 제휴처에서 즐길 수 있는 혜택이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됩니다. 아울러, 11번가에서 진행하는 신학기 준비 특별기획전, 파리바게뜨, 롯데시네마, 빕스 등 제휴처 할인도 2월 3일부터 7일까지 T데이 위크 혜택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혜택 내용은 1월 30일 T멤버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