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코로나19로 집콕 생활 중인 당신에게 바친다, 올프라임 & 웨이브 혜택

skt, 올프라임, 코로나19

코로나19 이후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새로운 일상이 되었습니다. 피는 꽃망울과 봄바람이 우리를 유혹하니 이제 한 번 나가보고 싶은 생각도 들지만 나와 사회의 안전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조금 더 실천해야 합니다.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여러분들의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위해 올프라임과 웨이브가 준비한 무료 이벤트를 확인해보세요.

콘텐츠 천재 AllPRIME(올프라임), 이번 달엔 공짜!

전 국민 취미 생활이 있다면 영화 감상과 음악 감상, 독서죠. AllPRIME(올프라임)이 여러분의 풍요로운 콘텐츠 생활을 응원합니다. 올프라임은 SKT와 11번가가 함께 선보이는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인데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WAVVE(웨이브),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 FLO(플로), 전자책 ONE store books(원스토어북스) 가운데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11번가 쇼핑 혜택과 배달 앱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제휴 서비스 및 혜택이 포함되어 있답니다.

skt, 올프라임, 11번가, 구독서비스

skt, 올프라임, 서비스소개

코로나19로 집에만 있어야 할 때, 올프라임의 매력은 더욱 빛나는 법! SKT가 올프라임 한 달 무료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이번 기회에 평소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미뤄왔던 독서나 문화생활을 즐겨 보는 건 어떨까요?

올프라임은 이용 통신사에 상관없이 11번가, 모바일웹을 통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신청 시, 먼저 100원만 결제하면 추후 SK Pay 포인트로 100원을 돌려드립니다. 한 달 동안 무료 혜택 기간이 끝나면, 다음 달부터 요금이 부과되오니, 이용을 원하지 않으면 미리 해지 신청을 해주세요. 혹시, 가입 후 서비스나 혜택을 이용하지 않았을 경우 전액 환불도 가능합니다.

skt, 올프라임, 무료, 이벤트

방 안에서 즐기는 영화의 바다, WAVVE 무료 영화

skt, 웨이브, 무료영화

영화나 비디오 콘텐츠를 좋아한다면, 반가운 소식이 하나 있습니다. 지금 웨이브에서는 단돈 100원에 무제한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WAVVE)에서 3,500편이 넘는 폭넓은 장르의 무료 영화, 인기 TV 프로그램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공, 웨이브 가입자라면 누구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영화관까지 가지 않아도 다양한 영화와 최신 미드가 함께라면 온종일 집에만 있어도 지겨울 틈이 없겠죠? 최근 개봉작부터 잊지 못할 명작까지. 영화의 바다, 웨이브에 빠져보세요.

 

skt, 웨이브, 웨이브앤데이터, 무료영화, 이벤트

웨이브에서는 매월 최신 영화가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4월의 추천 영화도 확인해보세요.

allprime
allprime
skt, wavve, 웨이브, 영화추천
allprime allprime skt, wavve, 웨이브, 영화추천

행복한 집콕러 시작, ALL DAY AllPRIME

올프라임과 웨이브로 집콕러의 하루를 체험해 볼까요? 집밥이 지겨워진다면 배달 앱을 이용해 동네 맛집의 요리를 줄 서지 않고 즐겨보세요.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니 생필품 줄어드는 속도도 느는데요. 11번가에서 원클릭으로 휴지와 즉석밥 같은 생필품을 주문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재택근무를 끝내고 육아도 퇴근했다면 WAVVE 무료 영화로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skt, 올프라임, 웨이브, 집콕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줄고 우리의 마음도 조금은 느슨해지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아직 방심하기에는 이릅니다. 계속되는 실내 생활에 마음이 우울할 때는 올프라임과 웨이브가 제공하는 재미있는 콘텐츠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마지막까지 코로나19를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SK텔레콤이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