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크리스마스 연휴에 11편 무료 영화 쏜다! 정주행 영화, 드라마 추천

skt, sk텔레콤, 웨이브, 웨이브무료영화, 웨이브크리스마스, 웨이브크리스마스무료영화, 크리스마스연휴크리스마스 연휴 집콕 계획! 어떻게 세우셨나요? 집콕엔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그동안 밀린 영화와 드라마를 정주행 하는 것만 한 게 없죠. 웨이브(WAVVE)는 즐거운 언택트 크리스마스를 보내실 수 있도록 24~25일 무료 콘텐츠를 선물합니다. SKT Insight에서 웨이브 무료 콘텐츠부터 인기 드라마, 볼만한 오리지널 콘텐츠까지 소개해드립니다.

웨이브가 선물하는 무료 콘텐츠로 즐거운 언택트 크리스마스!

웨이브는 12월 24일과 25일 이틀에 걸쳐 <라라랜드>, <러브 앳>, <캐롤>, <그녀(HER)>, <아이 필 프리티> 등 크리스마스 연휴에 보기 좋은 영화를 무료 서비스합니다. 유료 이용권을 구매하지 않은 고객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skt, sk텔레콤, 웨이브, wavve, 크리스마스무료영화, 웨이브무료영화, 라라랜드, 웨이브영화, 크리스마스영화추천

로맨스 명작인 <라라랜드>는 해외여행을 못 가는 지금 랜선으로나마 여행을 떠난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영화입니다. <라라랜드>는 음악 영화이기도 하죠. 감미롭고 아름다운 OST를 흥얼거리며 영화를 봐도 좋겠습니다. <라라랜드>는 배우 지망생 ‘미아’와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을 통해 꿈을 좇는 청춘의 열정과 사랑을 그린 뮤직 로맨스 영화입니다.

러브앳, wavve, 웨이브, 크리스마스무료영화, 웨이브무료영화, 웨이브크리스마스무료영화, 크리스마스연휴, 코로나19, 영화추천

<러브 앳>은 크리스마스와 딱 어울리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입니다. 어느 날 갑자기 평행세계에 빠진 남자 ‘라파엘’이 남이 된 아내 ‘올리비아’의 사랑을 되찾으려 고군분투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녹록지 않은 평행세계 적응기부터, 남이 된 아내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하는 남자의 짠 내 나는 상황이 익살스럽게 그려져 공감과 재미를 불러일으킵니다.

최신 인기 드라마를 웨이브에서 정주행!

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다시보기, 펜트하우스몰아보기, 펜트하우스정주행, 웨이브 펜트하우스, 크리스마스 펜트하우스

크리스마스 연휴엔 드라마 몰아보기도 좋습니다. 웨이브에서는 요즘 핫한 드라마를 정주행 할 수 있습니다.
<펜트하우스>는 높은 시청률과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이미 시즌 2를 확정 지었습니다. 부동산 · 교육 1번지의 최고급 주상복합아파트 ‘헤라팰리스’ 100층 펜트하우스에 사는 ‘심수련’, 85층의 ‘천서진’, 45층에 새로 입주한 ‘오윤희’를 중심으로 일그러진 욕망, 교육 전쟁, 복수 등을 다룬 드라마입니다.

카이로스, 카이로스종영, 카이로스결말, 카이로스 정주행, 카이로스 몰아보기, 카이로스 웨이브, 크리스마스 카이로스

또 한 편의 인기 드라마 <카이로스>는 지난 12월 22일 막을 내리며, 끝까지 빈틈없는 웰메이드 드라마라는 평을 들었습니다. 오후 10시 33분 부터 34분까지 딱 1분간 2020년 9월에 사는 남자와 한 달 전인 8월에 사는 여자의 핸드폰이 연결됩니다. 두 주인공이 위기의 상황을 핸드폰을 매개로 하여 함께 풀어나가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뛰어난 연출과 촘촘한 스토리 구성, 시원한 전개로 시청자들에게 극강의 몰입도를 선사했는데요. 종영이 된 만큼 연휴에 몰아보기 딱 좋은 드라마입니다.

오직 여기에서만! 웨이브 오리지널

웨이브, 날아라 개천용 몰아보기, 웨이브 오리지널, wavve

웨이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웨이브 오리지널’도 강추합니다.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까지 취향 따라 즐겨보세요. <날아라 개천용>은 고졸 국선 변호사와 백수 기자의 의기투합을 다룬 드라마입니다. 억울한 누명을 쓴 사법 피해자들의 목소리를 세상에 대변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크리스마스 연휴에 정주행하기 좋은 웨이브 영화와 드라마를 추천드렸습니다. 웨이브는 이용권 하나로 라이브와 지상파 방송, 종편 VOD, 영화까지 즐길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첫 달은 100원, 추가로 2개월 이용 시 매월 50%가 할인됩니다. 코로나19로 이전 같은 크리스마스 연휴 분위기를 즐길 수 없는 요즘. 웨이브 영화와 드라마가 작은 위로가 되었으면 합니다. 웨이브와 해피 크리스마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