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비대면 교육이 활성화되면서 초등 교육 업계에도 구독 서비스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월 구독으로 비용 부담은 줄이면서, 이용 혜택은 폭넓게 가져갈 수 있어 서비스 이용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자녀에게 좋은 구독형 교육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SKT가 웅진씽크빅과 만났다! ‘ZEM+웅진스마트올’ 구독
SKT는 어린이 교육 대표 기업인 웅진씽크빅과 함께 ‘ZEM+웅진스마트올’ 구독 상품을 선보였습니다.
SKT에서 ‘ZEM+웅진스마트올’을 구독하면 초등 전 과목을 학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이용하면서 자녀의 1년 통신비 할인과 매월 500MB 데이터(3개월간, 프로모션 3월 31일까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웅진씽크빅 ‘웅진스마트올’은 AI 개인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으로,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AI학습’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되기도 한 콘텐츠입니다. 웅진씽크빅의 40년 노하우를 담아 약 500여건의 학습 빅데이터를 집약한 전 과목 AI 학습 플랫폼인 ‘웅진스마트올’은 론칭 14개월 만에 10만 가입자를 돌파하기도 했는데요. 초등 국어, 수학 등 주요 과목을 포함해 필독서, 교양서, 디즈니 영어 도서 등 2,100여권의 초등 필독서, 백과사전 등 초등 생활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아이가 경험할 수 있습니다.
‘ZEM+웅진스마트올’은 월 109,000원을 26개월 동안 납부하는 상품과 월 99,000원을 28개월 동안 납부하는 2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KT 공식 인증 대리점에서 상품을 구독하면 가입 다음 달부터 만 12세 미만인 가입 자녀의 휴대폰 요금을 12개월 동안 19,800원씩 지원합니다. 초등학생이 가장 많이 가입하는 ZEM 스마트 요금제를 1년간 무료(최대 237,600원)로 사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입니다
우리 아이가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을지 고민이 된다면? SKT의 330개 키즈 거점 매장에서 직접 체험이 가능합니다. 앞서 2월 15일에 출시한 ‘ZEM+웅진스마트올’ 구독 상품은 출시 1주일 만에 무료 체험 신청이 1천 건을 훌쩍 넘어섰는데요. 신학기를 맞아 자녀들의 휴대전화와 교육 상품을 패키지로 준비하려는 부모님들이 많았습니다.
교육과 교양의 중심, ‘EBS’ 구독 서비스
▲ 출처: EBS 홈페이지 캡처
교육과 교양 플랫폼의 전당인 ‘EBS’에서도 다양한 정기 구독 서비스가 있습니다. 어린이뿐만 아니라 청소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이 많은데요. 개별 구독은 월 4,900원, 전체 구독은 8,900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ESB의 다양한 구독 서비스 중 초등 아이에게 맞는 콘텐츠 2개를 추천 드립니다. ‘Class ⓔ’는 EBS 명강, 스페셜을 모아놓은 콘텐츠입니다. 인문, 역사, 사회, 과학, 예술 등 폭넓은 분야에서 380여 명의 연사들의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고력과 창의력이 한창 쑥쑥 클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대화하며 시청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오디오 어학당’은 EBS FM의 어학 프로그램 60여 개와 ‘세상의 모든 영어’ 클립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대면 시대로 아이들을 어학원에 보내기 고민스럽다면 해법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마트한 교육이 필요한 시대! 우리 아이를 위해 부담 없는 구독형 교육 프로그램으로 건강한 디지털 공부 습관을 만들어 주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