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7일까지 ‘설 선물하기 이벤트’ 진행… 자녀와 부모님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스마트폰 추천
– 원하는 날짜에 전문가가 방문해 데이터 이전과 개통까지 도와줘 …어르신께도 안심하고 선물
– 홍삼ᆞ미니 마사지건ᆞ복주머니 선물 등 풍성한 혜택 마련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 www.sktelecom.com)은 설 연휴를 맞아 자사의 공식 온라인샵 T다이렉트샵(shop.tworld.co.kr)에서27일까지 ‘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KT는 이번 설 연휴에 가족에게 스마트폰을 선물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ZEM꾸러기폰ᆞ열공폰ᆞ아이폰ᆞ폴더폰 등 자녀와 부모님 세대는 물론 20~40대 고객까지 고려한 다양한 스마트폰을 준비했다.
T다이렉트샵 ‘설 기획전’을 통해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은 설 연휴 기간(1월 24일 ~ 2월 11일) 중 원하는 날짜를 배송일로 지정할 수 있다. 단, 주말 및 공휴일은 지정할 수 없다.
설 선물을 신청한 고객과 선물을 받는 고객에게는 T다이렉트샵의 전문 상담사가 직접 연락해 상담과 결제, 신청서 작성 및 배송 일정까지 안내한다. 스마트폰 전문가가 고객이 원하는 일정에 직접 찾아가 배송과 데이터 이전, 개통까지 모두 도와 주기 때문에, 함께 살고 있지 않은 어르신께도 안심하고 선물을 보낼 수 있다.
SKT는 기획전 참여 고객을 위해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선물하기 신청 후 상담을 완료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며, 서울ᆞ수도권(일부지역 제외) 고객 500명에게는 복주머니 포장과 호랑이 비누를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1년간 매달 배달의민족ᆞCUᆞ배스킨라빈스 등 다양한 제휴처의 할인쿠폰이 지급되는 ‘티다팩’과 미니 마사지건ᆞ몽블랑 노트ᆞ인기 장난감과 문구 세트 등 부모님과 자녀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T기프트’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김성준 SKT 언택트CP담당은 “코로나19로 설 연휴에도 가족을 만나기 어려운 상황에서 T다이렉트샵의 선물하기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기쁨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설 연휴를 맞아 자사의 공식 온라인샵 T다이렉트샵에서27일까지 ‘설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맞춤형 스마트폰과 요금제 추천은 물론 선물 받는 분이 원하는 날짜에 전문가가 방문해 데이터 이전과 개통까지 도와주며, 서울ᆞ수도권 배송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호랑이 비누가 들어간 복주머니 선물 배송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