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T AR 기술로 ‘태권 트롯맨 나태주’ 내 눈앞에 소환

– 25일부터 ‘점프AR’ 앱에서 인기 트로트 가수 나태주씨 캐릭터를 AR 콘텐츠로 제공
– AR 나태주와 함께하는 일상 모습 공유하고 친필 싸인CD도 받는 이벤트 함께 진행

SK텔레콤(대표이사 박정호, www.sktelecom.com)은 25일부터 ‘점프 AR’ 앱을 통해 인기 트로트 가수 나태주씨의 AR 콘텐츠를 고객들이 무료로 즐길 수 있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점프 AR 앱을 설치한 고객은 통신사 관계없이 AR로 구현된 17종의 다양한 나태주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AR 나태주와 함께 하는 모습을 사진∙동영상으로 촬영해 소장하거나 타인에게 공유하는 것도 가능하다.

SKT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점프AR 앱에서 AR나태주와 함께 찍은 사진을 본인 SNS 계정에 업로드 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나태주 친필 싸인 CD 및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점프AR 앱에서 확인)

SKT는 자사가 운영 중인 혼합현실 콘텐츠 제작소 ‘점프스튜디오’의 볼류메트릭 비디오 캡쳐 기술(Volumetric Video Capture)을 활용해 나태주씨를 촬영, 실감나고 다채로운 모션을 가진 AR 나태주 캐릭터를 구현했다.

가수 나태주씨는 “AR 나태주 제작을 위해 참여한 볼류메트릭 비디오 캡쳐 촬영은 매우 신선하고 재미있는 경험이었다”며, “AR 나태주 탄생에 도움을 주신 SKT 측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팬 분들도 AR로 구현된 저의 새로운 모습과 함께 일상에서 즐거움을 느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0325_SKT_뉴스룸_나태주_PC_01

SKT 점프AR 앱을 통해 AR나태주 콘텐츠를 즐기는 모습

0325_SKT_뉴스룸_나태주_PC_02

SKT 점프AR앱에서 AR로 구현된 17종의 다양한 나태주 캐릭터와 함께 하는 모습을 사진∙동영상으로 촬영해 소장하거나 타인에게 공유할 수 있다.

0325_SKT_뉴스룸_나태주_PC_03

SKT 점프AR앱에서 AR로 구현된 17종의 다양한 나태주 캐릭터와 함께 하는 모습을 사진∙동영상으로 촬영해 소장하거나 타인에게 공유할 수 있다.

0325_SKT_뉴스룸_나태주_PC_04

SKT 점프스튜디오에서 볼류메트릭 캡쳐 작업 중인 가수 나태주씨

다운로드 받기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