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구독이 대세! SKT 5대 구독 서비스로 즐기는 언택트 라이프!

kt, sk텔레콤, 구독서비스, 구독경제, SKT구독서비스, 밀레니얼세대, 언택트라이프, 코로나19

구독이 일상이 된 시대! SKT는 일상에 즐거움을 주고, 다양한 취향에 맞춘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SKT 5대 구독 서비스로 언택트 라이프 즐기기

심심하고 지루한 집콕 생활도 SKT 구독 서비스가 있다면 재미있게 보낼 수 있습니다. SKT 5대 구독 서비스로 내 취향에 맞게 언택트 라이프를 즐기는 법! 함께 살펴볼까요?

skt, sk텔레콤, 구독서비스, 구독경제, SKT구독서비스, 밀레니얼세대, 언택트라이프, 코로나19

#드라마 정주행족을 위한! OTT, ‘wavve’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OTT)은 집콕 라이프에 빠질 수 없는 필수 구독 서비스가 되었습니다. 놓쳤던 드라마나 영화를 정주행 하면 하루가 금방 가죠. 여유로운 주말, 웨이브(wavve)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러브씬넘버’를 몰아봤습니다.

웨이브, wavve

‘wavve’는 KBS, SBS, MBC 등 지상파 포함 80여 개 LIVE 채널과 해외시리즈, 영화 등 22만 편의 VOD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웨이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웨이브 오리지널’ 시리즈도 선보입니다.

 

wavve_02
wavve_03
wavve_02 wavve_03

 

wavve는 몰입감과 보는 재미를 제공하는 ‘5GX 멀티뷰(Multi-View) 2.0’[관련 글 보러가기] 기능을 추가했는데요. ‘멀티뷰’는 보고 싶은 영상을 다중 선택해서 모아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멀티뷰 장면은 12개까지 고를 수 있고 원하는 것만 조합할 수 있습니다. 멀티오디오(Multi-Audio)도 제공하는데요. 보고 싶은 화면의 오디오만 듣는 것이 가능합니다. 최대 4배까지 확대가 가능해 손짓, 표정까지 섬세하고 생생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클래식 애호가라면 놓칠 수 없는 오케스트라 공연을 [온:클래식] 시리즈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wavve’는 ‘wavve 앤 데이터(무제한 이용, 전용 데이터 매일 1GB)’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신규가입 시 2개월간 월 1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트족을 위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FLO’

음악 스트리밍은 대표적인 취향 구독 서비스입니다. 출퇴근길, 재택근무 중, 홈트를 할 때 내 취향으로 만든 플레이리스트와 함께하면 하루가 좀 더 행복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FLO, 플로

‘FLO’는 내 음악 취향을 발견하는 재미를 주는 서비스가 많은데요. 나의 음악 청취 데이터를 반영해 ‘좋아할만한 아티스트 MIX’, ‘오늘의 추천 – 많이 들은 곡과 비슷한 음악’ 등 매일 다른 테마로 나에게 맞춘 음악을 소개합니다. FLO의 대표적인 서비스인 ‘내 취향 MIX’는 차트, 테마 리스트, 아티스트 상세화면 등 플로 이용 중 어느 화면에서든 버튼을 클릭하면 내 취향에 맞는 곡을 먼저 들을 수 있도록 자동으로 곡 순서를 변경해 줍니다.

FLO, 플로

‘JUMP’는 끊임없이 음악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입니다. 지금 듣고 있는 음악이 마음에 들면 ‘비슷한 음악으로 JUMP’를 누릅니다. 그럼 비슷한 음악으로 끊임없이 연결해 들을 수 있습니다. ‘FLO’는 ‘FLO 앤 데이터(음악 무제한 이용, 전용 데이터 3GB)’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신규가입 시 2개월간 월 1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21년 취미를 독서로 정한 독서족을 위한, ‘북스 앤 데이터’

사회적 거리두기로 바깥 생활이 제한받는 요즘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 생활을 갖는 분들이 주변에 많습니다. 그중 독서는 쉽게 할 수 있는 취미인데요. 지인들과 함께 독서 모임을 하기도 하고, 신간을 낸 작가의 온라인 북토크에 참여하는 등 새로운 독서 문화가 생기고 있습니다. 교보문고에 따르면 지난 1월 1일부터 12월 6일까지의 교보문고 도서 판매량이 19년 같은 기간 대비 7.3% 증가했다고 합니다.

skt, skt 구독서비스, 원스토어북스, 북스앤데이터

SKT는 전자책 구독 서비스, 원 스토어 북스의 ‘북스 앤 데이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 도서와 판타지, 로맨스, 만화, 웹툰 등 4만 권 이상의 전자책을 무제한 볼 수 있습니다. ‘북스 앤 데이터(북패스 무제한 이용, 전용 데이터 3GB)’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신규가입 시 첫 달은 월 1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t, sk텔레콤, 원스토어북스, 북스앤데이터

#긴긴 겨울밤을 즐길 게임족을 위한 ‘SKT 5GX 클라우드 게임’

게임은 언제든 즐길 수 있지만 춥고 긴 겨울 만큼 즐기기 좋은 시즌도 없는 것 같습니다. SKT는 마이크로소프트(MS)와 함께 ‘5GX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지난해 론칭했습니다. ‘클라우드 게임’은 클라우드 스트리밍 방식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할 수 있고, 콘솔이나 게임용 PC가 없어도 고사양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입니다.

xbox, skt 5gx cloudgame, skt 5gx 클라우드 게임,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임, 게임패스얼티밋

SKT 5GX 클라우드 게임은 ‘Xbox 게임패스 얼티밋’을 가입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100개 이상의 고품질 Xbox 게임을 무제한 즐길 수 있고, 소장하고 싶은 게임은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Xbox Game Studio 출시작은 출시 당일 게임 라이브러리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컨트롤러가 함께 구성된 ‘게임패스 얼티밋 컨트롤러 팩’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있습니다.

skt5gxcloud게임, xbox, 엑스박스게임, skt 5gx 클라우드 게임,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임, 게임패스얼티밋
‘게임패스 얼티밋’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첫 달은 월 1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컬러링으로 통화를 더 즐겁게! 수다족을 위한 ‘V컬러링’

V 컬러링은 통화음 대신 영상을 보여주는 ‘영상 컬러링’입니다. SKT가 최초로 선보인 ‘보이는 컬러링’으로 전화를 건 상대방이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내가 설정한 동영상을 보여주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개시 3개월여 만에 누적 이용자 수 115만 명, 누적 뷰 1억 4천만 건을 기록했습니다.

skt ,sk텔레콤, V컬러링

셀럽, 아이돌, 뮤비, 동물, 틱톡, 힐링 등 SKT가 제공하는 다양한 테마의 영상 콘텐츠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내가 제작하고 편집한 나만의 영상을 V 컬러링으로 설정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미리보기’를 통해 나에게 전화를 건 상대방에게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대 7명까지 발신자별로 다른 V 컬러링을 보여줄 수 있고, 시간대별, 상황별로 다르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V 컬러링은 신규 가입 시 첫 달은 100원에, 기존 가입자는 6월 30일까지 50% 할인된 1,650원(VAT 포함)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t, sk텔레콤, V컬러링

SKT는 앞으로 고객의 취향과 경험을 고려한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SKT 구독 서비스와 함께 즐거운 언택트 라이프를 누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