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이영표·조원희, 로봇키퍼와 맞대결” 갤럭시 퀀텀2 공식 출시 이벤트

갤럭시퀀텀2, 퀀텀2, 퀀텀키퍼, 퀀텀키퍼시즌2

양자 보안 기술의 우수성을 알리는 ‘퀀텀 키퍼’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지난해에는 이영표·조원희 선수, SK나이츠 감독·선수가 로봇 골키퍼와 승부차기 축구를 벌인 바 있죠. 올해에는 이영표, 조원희 선수가 다시 한 번 도전장을 내밉니다. 종목을 바꿔 에어하키로 맞대결을 펼치는데요. 갤럭시 퀀텀2(Galaxy Quantum2, 이하 퀀텀2)의 뛰어난 보안성을 상징하는 퀀텀 키퍼! 과연 전 축구 국가대표 선수의 살벌한 공격을 막아낼 수 있을까요? 퀀텀2 공식 출시와 이벤트 소식을 SKT Insight가 전해드립니다.

퀀텀 키퍼를 이겨라! 축구스타 이영표·조원희가 도전한다

갤럭시퀀텀2, 퀀텀2, 퀀텀키퍼, 퀀텀키퍼시즌2

SKT가 4월 23일 양자보안 5G 스마트폰 ‘갤럭시 퀀텀2’를 공식 출시합니다. 이와 함께 ‘퀀텀 키퍼 시즌2’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SKT는 퀀텀2 공식 출시를 맞아 일반 대중에 양자 보안 기술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퀀텀 키퍼는 전작(갤럭시 A 퀀텀) 출시 당시 유튜브 조회수 700만 뷰를 기록했던 로봇 골키퍼와의 대결 이벤트[관련기사]입니다. 전 축구 국가대표 이영표·조원희 선수를 비롯해 SK나이츠 문경은 감독·전희철 코치·김선형 선수가 페널티킥 진검승부를 벌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특히 이영표·조원희 선수는 로봇 골키퍼의 탁월한 실력에 혀를 내두르기도 했죠.

갤럭시퀀텀2, 퀀텀2, 퀀텀키퍼, 퀀텀키퍼시즌2

퀀텀 키퍼 시즌2에서는 이영표, 조원희 선수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로봇 골키퍼와 축구가 아닌 에어하키로 또 한 번, 승부차기 맞대결을 펼칩니다.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무관중으로 진행된 이벤트는 4월 25일부터 조원희 선수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T는 일반 관중이 도전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로봇 에어하키 골키퍼’는 서울 홍대입구에 위치한 SKT ICT 멀티플렉스 티팩토리(T-Factory)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일반 관중 도전 이벤트는 5월 중순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퀀텀2, 2050 누구나 좋아하는 5G 보안폰

갤럭시퀀텀2, 퀀텀2, 퀀텀키퍼, 퀀텀키퍼시즌2

‘퀀텀 키퍼 시즌2’ 이벤트는 물론 ‘퀀텀2 구매혜택’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SKT는 프리미엄 제조사 혜택(~5.7일까지), T다이렉트샵 고객 참여형 이벤트 ‘구해줘 퀀텀’(~4.30일까지), 안심 테마로 88만 원 상당의 구독 패키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구독♡구독 페스티벌’(5.10일까지), 프라이빗 T기프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자세한 사항은 T다이렉트샵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퀀텀2는 예약 판매(4/13~19) 결과 2050세대 남녀 전체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특정 세대에 집중되지 않는, 고른 예약 분포를 보였습니다. 금융∙재테크에 관심 높은 중장년층부터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까지, 세대를 넘나드는 지지를 얻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갤럭시퀀텀2, 퀀텀2, 퀀텀키퍼, 퀀텀키퍼시즌2

퀀텀2는 단말기 자체에 연동되는 양자보안 기술이 각각의 서비스에 적용되는 보안폰이죠. SKT 서비스(T월드∙PASS∙T멤버십 등)를 비롯하여 신한은행∙SC제일은행 등 각종 서비스를 양자보안 기술로 더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전작 대비 확대 적용된 양자보안 기술이 전 세대에 걸쳐 사랑받는 비결로 꼽힙니다.

보안에 관심이 높다면 누구나 마음에 들어 할 최고의 5G 보안폰, 갤럭시 퀀텀2는 오직 SKT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퀀텀 키퍼 시즌2와 함께 돌아온 퀀텀2! 지금 바로 T다이렉트샵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