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현금 돌려주는 T캐쉬백 카드 출시

– 이동전화 기본료 및 국내통화료 사용금액의 20% 적립.. 최대 월 2만원까지 현금 입금
– SK텔레콤 멤버십 카드로 사용가능하며, 전국 5만여 OK 캐쉬백 가맹점 포인트도 적립

SK텔레콤 (대표이사 사장 김신배, www.sktelecom.com)이 우리은행 및 기업은행과 공동으로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으로 돌려주는 ’T캐쉬백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T캐쉬백카드’는 신용카드 발급이 가능한 SK텔레콤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매월 이동전화 사용요금 중 기본료와 국내음성통화료의 20%, 국내 신용카드 결제금액의 0.5%, 전국 5만여 OK캐쉬백 가맹점에서 쌓은 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고객이 요금을 납부한 다음달 30일경 고객의 카드결제 은행 계좌로 현금 입금되고 고객이 원하는 경우 현금대신 OK캐쉬백 포인트로 적립도 가능하다.

고객은 매월 20만원 이상(SKT요금납부금액 제외)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이동전화 요금을 정상 납부한 경우 월 한도 20,000원까지 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으며 20,000원 초과분은 포인트로 적립된다.

포인트 적립내역은 OK캐쉬백 홈페이지 (www.okcashbag.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또한 ’T캐쉬백카드’는 기존 멤버십 카드 소지자의 경우SK텔레콤의 멤버십카드로도 사용가능하며 미소지자는 멤버십 서비스 신청 후 사용 가능하다

SK텔레콤 이순건 마케팅기획본부장은 “이번 ’T캐쉬백카드’ 출시를 통해 고객들은 직접 현금을 돌려받는 실질적인 이익을 누릴 것”이며 “SK텔레콤의 멤버십과 OK캐쉬백의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 덧붙였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