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카드뉴스] 설 연휴, 취향 따라 골라보는 ‘웨이브’ 추천작

추천 콘텐츠

설, 명절, 웨이브, wavve, 명절드라마추천, 웨이브드라마추천

‘집콕 명절’이 일상화하고 있다. 시장조사 전문기관 설문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설 명절을 집에서 보낸다’고 답한 사람이 75.3%를 넘겼다. 올해 역시 많은 국민이 사회적 이동을 자제하고 집콕 명절을 보낼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설 연휴에 정주행하기 좋은 웨이브(wavve) 추천작을 소개한다. 닷새간의 연휴를 함께할 웨이브 명작을 취향에 맞게 골라보자.

*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2021.02

취향 따라 입맛 따라, 설에 몰아보는 웨이브 추천작


 

지금 웨이브 구독하면 첫 달 100원

SKT는 SKT 회선 이용 고객이 합리적인 값으로 웨이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웨이브를 처음 구독하는 SKT 고객은 wavve 앤 데이터 또는 wavve 앤 데이터 플러스 상품을 첫 달 1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wavve 앤 데이터 상품은 ▲동시 시청 1회선 ▲HD 화질 ▲모바일+PC ▲전용 데이터 1GB(매일)를 제공한다. wavve 앤 데이터 플러스 상품은 ▲동시 시청 2회선 ▲FHD 화질 ▲모바일+PC+TV ▲전용 데이터 1GB(매일)를 제공한다. 이미 웨이브를 구독 중인 SKT고객이라면 요금제에 따라서 최대 70%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SKT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콘텐츠웨이브(주)는 첫 구독 고객을 대상으로 첫 달 100원 + 이용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둘째, 셋째 달에는 50% 할인도 적용된다.

5일간 이어지는 설 연휴, SKT 및 웨이브 프로모션과 함께 볼거리 가득한 명절을 보내길 추천한다.

콘텐츠 사용 안내
콘텐츠 사용 시에는 SK텔레콤 뉴스룸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채널을 추가해 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