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T, 올해 마지막 ‘골드번호’ 추첨

추천 콘텐츠

– 21일부터 11월3일까지 공식인증 대리점과 T다이렉트샵서 응모… 11월8일 당첨자 발표
– 9가지 유형 총 5천개 골드번호… 1인당 최대 3개 번호까지 응모 가능

골드번호, 골드번호추첨, SKT골드번호, T다이렉트샵, 골드번호프로모션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 www.sktelecom.com)은 올해 마지막 골드번호 5천개의 주인공을 찾는 추첨 행사 응모를 21일부터 시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골드번호는 1111, 0002, 3000 처럼 특정 패턴이 있거나 국번과 동일한 번호(1234-1234) 또는 특정한 의미(1004, 1472)를 갖는 번호다. 이번에 응모할 수 있는 골드번호는 9가지 유형으로 1인당 최대 3개까지 응모할 수 있다.

골드번호는 기억하기 쉽고 특정한 의미를 지녀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지난 5월 진행한 상반기 골드번호 추첨 시 가장 인기를 끈 유형은 AAAA형으로, 이 유형의 경쟁률은 971대1에 달했다.

골드번호, 골드번호추첨, SKT골드번호, T다이렉트샵, 골드번호프로모션

골드번호를 원하는 고객은 11월 3일까지 SKT 공식인증 대리점과 T다이렉트샵(shop.tworld.co.kr)에서 응모할 수 있다.

골드번호 당첨 결과는 11월 8일부터 SKT 공식인증 대리점과 T다이렉트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 고객에게는 당첨 사실을 문자메시지를 통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당첨 고객은 11월 11일부터 11월 30일 사이에 당첨된 번호를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이와 별개로 알뜰폰 가입자도 해당 알뜰폰 사업자(MVNO)의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의 골드번호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골드번호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골드번호를 이미 사용 중이거나 최근 1년 사이에 골드번호 취득 이력이 있는 고객은 응모할 수 없다.

한편, 골드번호 추첨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 등 정부 기관과 유관기관으로 구성된 선호번호 추첨 위원회 입회 하에 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진행된다. 골드번호 추첨 행사는 정부 시책에 따라 매년 2회 시행된다.

다운로드 받기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채널을 추가해 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