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웨이브와 B tv가 추천하는 추석 연휴 정주행 추천작 10선

Related

본 콘텐츠는 SK텔레콤과 Wavve, SK브로드밴드가 공동 기획 · 제작했습니다.

10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올해 추석 연휴는 10월 3일(개천절)까지 이어져 총 6일간의 황금연휴가 되었다. 올해는 추석 연휴가 길어진 만큼 가족들과 만나고, 국내/해외로 여행을 떠나거나 홀로 편히 쉬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등 다양하게 연휴를 만끽할 것으로 보인다. 긴 추석 연휴에 정주행하기 좋은 ‘웨이브/B tv 추천작 10선’을 소개한다.

김순옥 작가 신작부터 웨이브 오리지널까지! ‘웨이브 추천작 5선’

추석 연휴! 웨이브 추천작 5선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고 싶다면? 두 가지 프로모션으로 즐길 수 있다.
첫째, 웨이브 이용권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은 첫 달 1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둘째, 웨이브 + 우주패스 all로 최초 가입 시, 첫 달 1,000원으로 웨이브는 물론 T우주 혜택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아마존 무료배송과 5천 원 쿠폰(1매) + 11번가 3,000P와 5천 원 쿠폰(1매) + Google One 멤버십 100GB를 기본 혜택으로 이용 가능하고, 여기에 추가 혜택으로 ‘Wavve 앤 데이터 구독’ 상품을 선택하면 첫 달은 1,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웨이브 이용권 첫 달 100원의 경우, 이용권 구매일로부터 1개월간 할인된 요금이 적용되며, 이후부터는 정상 요금으로 결제
*웨이브 + 우주패스 all 첫 달 1,000원 이후 다음 달부터 월 9,900원, 연간은 99,000원으로 이용 가능. 이미 구독 상품 및 SKT 부가서비스 등으로 가입하여 첫 달 할인 받은 경우는 제외
*Wavve 앤 데이터 구독의 전용 데이터는 SK텔레콤 고객에게만 제공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Wavve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음

최신작 영화 감상하고 추석 프로모션까지! ‘B tv 추천작 5선’

B tv에서는 <밀수>, <콘크리트 유토피아>, <메가로돈 2>,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예약 구매)> 중 2편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B tv는 추석을 맞아 ‘추석 특선 검색’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B tv 홈 화면에서 가로세로 낱말 퍼즐을 풀고 정답을 검색하면 추석 선물을 증정한다. 9월 27일(수)부터 10월 4일(수)까지 열리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등 클렙튼 퍼스트클래스 전동 리클라이너 가죽 소파(1명) ▲2등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 1.25L(20명) ▲3등 B캐쉬 500 포인트(전원 당첨)를 지급한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B tv 홈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6일간 이어지는 추석 연휴, 웨이브 / B tv 추천작과 함께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내길 추천한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