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담당자가 직접 알려주는 티딜(T deal) 설날 선물 구매 꿀팁

Related

※ <담당자피셜 – 담당자가 직접 알려주는 활용법>에서는 SKT 직원이 직접 SKT의 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담당자라서 더 잘 알고 있는 기능이나 숨어있는 꿀팁 등을 확인해 보세요.

SK텔레콤 고객만을 위한 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T deal)’이 설 명절을 맞이해 1월 22일부터 2월 12일까지 ‘설 선물 대전’을 연다. 티딜은 SKT만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개인별 맞춤 제품을 소개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티딜이 준비한 기획전과 담당자의 티딜 활용 꿀팁을 함께 소개한다.

티딜 T deal 설날 선물 구매 꿀팁

오직 SKT 고객들에게만 열리는 핫딜 문자 구독, 티딜!

티딜 T deal 설날 선물 구매 꿀팁

티딜은 빅데이터 분석과 AI 추천 기술을 활용해 고객의 니즈에 맞춘 개인별 최적 맞춤 상품을 제시하는 ‘문자 쇼핑 서비스’이다. SKT 고객은 문자로 필요로 하는 상품을 추천 받고, 클릭 한 번으로 쇼핑몰로 이동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티딜은 모든 상품 무료 배송은 물론 온라인 최저가, 매주 새로운 상품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SKT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명절 장보기부터 선물까지, 갓성비로 가득 채운 ‘설 선물 대전’

티딜 T deal 설날 선물 구매 꿀팁

티딜은 다양한 테마의 설 기획전을 준비했다. 먼저 모둠 전, 떡국떡, 한우 등 명절 상차림을 위한 필수 음식 및 식재료를 온라인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설 준비관’을 운영한다. 설 준비관에서 주방용품, 차량/생활 물품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 다른 온라인 채널 상품들의 실시간 가격 변동에 따라 구매 시점에 온라인 최저가 조건 유효하지 않을 수 있음.

가족들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설 선물관’도 마련했다. 지금 가장 잘 팔리는 선물 BEST 500, 1+1 특가, 가격대별 추천 선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명절 효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부모님의 선호 브랜드인 브람스, 코지마, 휴테크, 바디프랜드 등 건강 가전(1/25~1/28)과 종근당건강 등 건강식품(1/29~1/30) 브랜드 특집도 진행한다. 최대 81% 할인으로 부담을 낮췄다. 또한, 1월 30일부터 2월 4일까지는 ‘설 특집 오늘의 특가’를 운영한다. 오늘의 특가는 명절 선물 스테디셀러에 특가 쿠폰을 적용해 파격적인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SKT 고객이라면 놓치면 안 될 실속 쇼핑 기회다.

담당자가 챙겨주는 티딜 200% 활용 꿀팁

티딜 T deal 설날 선물 구매 꿀팁티딜 T deal 설날 선물 구매 꿀팁

티딜은 2020년 서비스 론칭 이후 높은 성장률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거래액 2,100억 원을 돌파했는데 전년 동기 대비 50% 성장한 수치다. 티딜은 중소상공인 업체 입점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지난해 8월 말 기준, 중소기업∙소상공인 업체가 2,200개가 넘어서며, 전체 입점 업체의 97%를 차지했다. 티딜이 준비한 실속 있는 가격과 검증된 품질의 상품들로 올 설 명절을 준비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티딜 T deal 설날 선물 구매 꿀팁

콘텐츠 사용 안내
이 콘텐츠는 공유, 인용, 배포가 가능하며
사용 시에는 ‘SK텔레콤 뉴스룸’으로
출처 표기
를 부탁드립니다.
문의하기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