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7월을 맞아 T 멤버십 혜택을 일상 밀착형으로 대폭 강화하며 고객 중심의 멤버십 운영에 집중한다. 편의점, 외식, 문화생활 등 고객이 자주 찾는 제휴처를 중심으로 할인 범위를 넓히고, 여름 휴가철에 활용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실속 있는 T 멤버십의 7월 혜택을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했다.
‘T.USE.DAY(T 유즈데이)’ GS25에서 화요일마다 실속 있게
SKT는 편의점 매출 1위 브랜드인 GS25와 상시 제휴를 체결하고, 매주 화요일을 ‘T.USE.DAY(티 유즈데이)’로 지정했다. 화요일마다 도시락, 주먹밥, 김밥, 햄버거, 샌드위치 전 상품을 구매하면 1천 원당 2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멤버십 제휴를 기념해 구성 반찬과 토핑을 강화한 ‘T 머치’ 도시락과 주먹밥 등 신상 간편식도 선보일 예정이다.
CU와 세븐일레븐에서도 상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VIP와 골드 등급 고객은 1천 원당 100원, 실버 등급 고객은 1천 원당 5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T 멤버십 고객은 7월 7일부터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 위치한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 공간 ‘빛의 시어터’ 입장 시 본인과 동반 1인까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제주도 성산에 위치한 ‘빛의 벙커’ 또한 본인과 동반 1인 기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갤럭시 신규 단말 출시 기념, T day & 0 day 럭키한 혜택
7월 T day는 새로운 갤럭시 스마트폰 출시와 연계한 대규모 혜택이 준비됐다. 21일과 22일 양일간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77만 개를 제공한다. 쿠폰은 오전 10시부터 T 멤버십 앱에서 선착순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0 day 퀴즈는 만 13세에서 34세까지의 고객을 대상으로 10일, 20일, 30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퀴즈 정답자 중 7,777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쿠폰을 제공한다.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름 휴가철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7월 한 달간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은 1인당 2매까지 50% 할인되며, 구명 자켓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빕스(VIPS) 40% 할인, 이케아 가구 3만 원 및 레스토랑 1만 원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7월 7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T day week 기간에는 투썸플레이스 쿠폰을 100% 당첨 받을 수 있는 ‘럭키찬스’ 이벤트가 열린다. 제공되는 쿠폰은 ▲1등: 홀케이크 무료 ▲2등: 쁘띠 케이크 무료 ▲3등: 바닐라빈 콜드브루 라떼(R) 1잔 무료 ▲4등: 홀케이크 30% 할인 ▲5등: 아메리카노(R) 1잔 무료 ▲6등: 1천 원 할인이며, 6종 중 하나를 T 멤버십 앱에서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다. 16일에는 요아정, 설빙, 애슐리 샐러드바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바일 쿠폰 7종도 제공된다.
한 달 동안 매일 특정 시간에 방문하면 혜택을 제공하는 ‘T 멤버십 해피아워’는 제휴처가 백미당, 쉐이크쉑, 뚜레쥬르 총 3곳으로 확대됐다. 고객은 월 최대 7회까지 해피아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후 1시~4시에는 백미당 아포가토와 아이스크림 라떼를 50% 할인된 가격에, 오후 2시~5시에는 쉐이크쉑의 바닐라쉐이크(정가 6,900원)를 1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후 8시~12시에는 뚜레쥬르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할인/적립이 적용된다.
VIP고객은 추가로 더 풍성하게, VIP PICK 혜택은?
VIP 등급 고객이 여러 할인 또는 무료 혜택 중에서 월 1개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 ‘VIP PICK’도 더욱 강화됐다. 7월에는 파리바게트, 엔제리너스, 투썸플레이스, 배달의민족x멕시카나, 아쿠아필드, 에이스바이옴 등의 신규 혜택이 추가돼 총 18개의 혜택 중 선택이 가능하다.
VIP PICK 횟수 차감 없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VIP PICK PLUS’도 제휴처를 7개로 확대했다. CGV 특별관 영화 할인, 티맵 대리운전·렌터카 할인, 풀무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자세한 7월 T day 및 VIP PICK 혜택은 T 멤버십 홈페이지(https://sktmembership.tworld.co.kr)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T는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혜택을 제공하고,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멤버십 전략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고객에게 실질적 혜택이 될 수 있는 T 멤버십 혜택을 지속 확대하며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통신사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굳건히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