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4일 SKT는 고객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브의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워커힐 호텔에서 ‘2024 The Club Festa’와 ‘Table 2024’를 각각 점심과 저녁 두 차례 진행했다. 셰프의 특선 코스 요리와 AKMU(악뮤) ∙ 비오 ∙ 김태우 ∙ 린의 공연이 어우러졌던 크리스마스 이브의 워커힐 호텔을 찾아가봤다.
클럽 T 로밍 고객을 위한 미식 행사, The Club Festa
SKT는 지난 10월, T 멤버십과 T 로밍을 결합한 신규 혜택 프로그램 ‘클럽 T 로밍’을 출시했다. 클럽 T 로밍은 공항 이동을 위한 택시 할인권, 환전 환율 우대권, 로밍 데이터 충전권, 여행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까지 여행 전 과정에서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클럽 T 로밍 서비스는 SKT baro 요금제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SKT는 클럽 T 로밍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2024 The Club Festa’ 행사를 기획, 추첨을 통해 150명을 선정했다. 선정된 150명의 고객과 동반자 1인까지 총 300명의 고객이 24일 점심 워커힐 호텔로 초청됐고, 호텔 셰프가 준비한 미식과 공연 등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했다.
2024 The Club Festa 참가 고객들이 입장 등록을 하고 있다.
행사장에는 폴라로이드 기념사진 촬영 등의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날 행사는 12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워커힐 호텔 조성현 셰프가 코스의 각 메뉴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이날 오전 12시께, 워커힐 호텔 워커홀에서 조정식 아나운서의 인사와 함께 본격적인 2024 The Club Festa가 시작됐다. 워커홀 만찬장의 무대에 24년 경력의 조성현 셰프가 올라, 코스의 6가지 메뉴를 하나하나 설명하고 각 메뉴에 담긴 의도를 전달했다.
전채요리로 제공된 오크향 훈제연어, 어린잎 채소, 레몬 비네그레이트
포카치아 빵과 먹물 바게트가 워커힐 특선 브레드로 나왔다.
양송이 크림수프와 마늘향 허브 크루통, 그리고 허니 망고 소르베의 모습
메인 디쉬로는 프리미엄 포트 와인 소스를 곁들인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와 제철 모둠 채소구이가 서빙됐다.
디저트로 제공된 워커힐 시그니처 티라미수
참가 고객들은 먼저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시키는 전채요리, 오크향 훈제연어와 어린잎 채소, 레몬 비네그레이트를 즐겼다. 이어 워커힐 특선 브레드인 포카치아와 오징어 먹물 바게트, 양송이 크림수프와 마늘향 허브 크루통이 서빙됐다. 메인 요리에 앞서 허니 망고 소르베가 입맛을 돋웠고, 메인 디쉬로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와 프리미엄 포트 와인 소스, 제철 모듬 채소구이가 나왔다. 식사의 마무리로 워커힐의 시그니처 디저트 티라미수가 테이블에 올랐다. 고객들은 워커힐 호텔 셰프가 준비한 정찬과 와인을 즐기며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브의 미식을 만끽했다.
이날 행사는 추첨으로 선정된 클럽 T 로밍 고객 150명과 이들의 동반 1인까지 총 300명의 고객이 참석했다.
코스요리와 함께 프리미엄 와인도 제공됐다.
2024 The Club Festa의 초대 가수 ‘비오’가 공연을 하는 모습
2024 The Club Festa의 초대 가수 ‘비오’가 공연을 하는 모습
관객들은 워커힐 호텔 셰프의 코스와 공연을 통해 눈과 귀가 즐거운 체험을 했다.
초대 가수 AKMU의 공연 모습
디저트 서빙까지 마무리된 뒤, 가수 비오와 AKMU(악뮤)의 라이브 공연이 진행됐다. 비오는 <Counting Stars>, <LOVE me> 등의 대표곡을 통해 현장 분위기를 달궜고, AKMU는 <Love Lee>부터 <낙하>, <Give Love> 등을 선보이며 관중들의 떼창을 이끌어냈다. 고객들은 제공된 응원봉을 흔들며 무대 위 가수들과 함께 호흡했다.
행사 종료 이후 기념품과 함께 퇴장하는 참가 고객들.
참가 고객에게는 트래블 파우치와 크리스마스 꽃 장식이 제공됐다.
클럽 T 로밍 고객 김다영 님(오른쪽)과 동행한 이엄지 님(왼쪽)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모든 순서가 마무리된 뒤, SKT는 참가 고객들에게 마지막까지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트래블 파우치가 담긴 선물세트와 크리스마스풍 꽃장식을 선물로 증정했다. 이번 2024 The Club Festa에 친구와 함께 참가한 30대 김다영 님(인천 송도)은 “워커힐 시그니처인 티라미수가 가장 기억에 남았다”면서, “특히 공연 시간이 충분히 길었음에도 불구하고 더 이어졌으면 할 정도로 아쉬웠다”고 말했다. 김다영 님과 동행한 이엄지 님(서울 은평구)은 “만찬장에 미디어 아트가 설치되어 넓은 공연장 같은 느낌이 들었다”면서, “T멤버십 고객을 위한 이런 혜택이 앞으로도 많이 마련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같은 날 저녁에는 T멤버십 고객을 위한 미식 행사 Table 2024가 진행됐다.
가수 김태우의 공연 모습
가수 린의 공연 모습
이번 Table 2024는 지난 2019년 이후 5년 만에 재개된 Table 행사였다.
한편, 같은 날 저녁에는 T 멤버십 미식 프로그램 ‘Table 2024’도 5년 만에 재개됐다. 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혜택 프로그램 ‘Table’은 호텔 셰프의 특선 코스 요리와 함께 인기 가수의 공연까지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4년부터 2019년까지 매년 진행돼 오다가 코로나로 인해 중단되었다. 올해로 5년 만에 재개된 Table 2024에는 T 멤버십 고객 150명을 추첨, 동반 1인까지 300명을 워커힐 호텔로 초청했다. 300명의 고객들은 셰프 특선 풀코스 정찬과 함께 가수 김태우 ∙ 린의 공연을 즐겼다.
SK텔레콤은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