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창사 40주년, ‘Always I love you’ 디지털 캠페인

추천 콘텐츠

창사 40주년 Always I love you 디지털 캠페인

SK텔레콤 창사 40주년을 기념하여 유튜브(www.youtube.com/@SKtelecom)에 공개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소개합니다.

40년간 SK텔레콤이 전해온 가치, 연결

SKT는 지난 40년간 대한민국 이동통신의 변화를 이끌며 고객의 일상과 사회 전반에 많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1984년 창사 이래 대한민국 국민이 첫 휴대폰을 만난 순간부터 현재까지 SKT는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연결’의 가치를 전해왔습니다.

SKT 창사 40주년 캠페인 영상 ‘Always I Love You’에는 부모와 자녀의 일상, 자녀가 다시 부모가 되는 한 가족의 서사가 감동적으로 담겨 있습니다. 부모와 자식 간 내리 사랑을 일상 에피소드로 풀어내며 SKT가 40년간 추구해 온 ‘연결’, ‘고객’, ‘사랑’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녹여냈습니다.

부모는 자식에게 그리고 다시 자식은 부모에게

낡은 서랍 속 아버지의 오래된 휴대전화에는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이 담겨있습니다. 아버지는 휴대전화 바탕화면에 아들과 찍은 사진을 저장하고, 그런 아버지의 모습을 닮고 싶은 아이와 아버지의 일상에는 행복이 자리합니다. 시간이 흘러 소년에게도 첫 휴대전화가 생기고, 어느덧 청년이 되어 새로운 가정을 꾸리며 부모와 자식의 연결과 사랑을 담담하게 전합니다.

AI는 사랑을 연결하는 가장 진화한 방식입니다

스마트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아버지가 아들에게 최신 기능 사용법을 배우고, 영상통화로 생명 탄생의 기쁨을 함께 누리며, A.(에이닷) 전화로 손주와 소통하는 모습까지. SKT는 지난 40년 동안 고객의 일상 전반을 혁신해온 것처럼 AI시대에도 고객과 세상을 이롭게 하는 연결의 가치를 이어갈 것입니다.

창사 40주년 Always I love you 디지털 캠페인

이번 캠페인 영상은 부모와 자녀, 그리고 자녀가 다시 부모가 되는 삶의 과정 속에서 ‘연결’의 가치를 전하고 지키기 위한 SKT의 진정성과 노력을 조명하였습니다. 특히 아버지와 아들 사이에 연결의 매개체 역할을 하는 SKT의 기술과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녹여내 통신과 AI로 고객의 일상에서 연결과 행복이 가치를 전달하겠다는 의지를 담았습니다. SKT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족, 일상 등 많은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캠페인 영상과 함께 자체 SNS 채널을 활용하여 ‘연결’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예정입니다.

콘텐츠 사용 안내
콘텐츠 사용 시에는 SK텔레콤 뉴스룸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채널을 추가해 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